교촌치킨 메뉴 반반콤보 리뷰 칼로리 알레르기 중량 영양성분

2020년 04월 07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 제리19입니다 ㅎㅎ

집에만 있다보니 집순이가 되었는데 집에서 집밥만 먹다가 배달음식 치킨 안먹은지 오래된듯해서 오랜만에 교촌치킨을 시켜먹었어요 ㅎㅎ 교촌치킨도 정말 오랜만이라는것 ㅎㅎㅎ

 

교촌 반반콤보 가격 18,000원 (배달비별도)

교촌치킨은 양이 너무 작은거같은데 1인가구에게는 적당한 양이지만 가격이 아주 별로 ㅠ.ㅠ 

요새는 또 배달료가 따로 지불해야되다보니 치킨배달문화도 몇년사이에 정말 많이 변한듯하네요

치킨이 진화하면서 배달문화도 진화함 일장일단이 공존하는 ㅎㅎ

 

교촌치킨도 이번에 주문앱 멤버십이 생겼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저는 이런건 귀찮아서 설치하지않았지만

교촌매니아들은 참고하세용 ㅎㅎ

저는 교촌 반반콤보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교촌 반반스틱도 고민됐지만 오랜만에 날개도 먹고싶어서 반반콤보로 ㅎㅎㅎ

반반콤보마늘간장, 매콤한맛 (닭다리, 날개 윙봉)로 구성되어있고 반반스틱은 마늘 간장, 매콤한맛 닭다리로만 구성되어있답니다 ㅎㅎ 차이아시겠죠? ㅎㅎㅎ 

 

 

치킨에는 치킨무가 빠질수가없죠 ㅎㅎ

저는 국물을 버리고 치킨무를 치킨과 함께 즐기는 편이에요 ㅎㅎ :) 

 

제가 주문한 교촌 반반콤보 :)

역시 치킨상자 오픈했을때 제일 행복함 ㅎㅎ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

지금 이 리뷰를 쓰는 순간은 그때의 마음이 떠올라서 설레이네요 ㅎㅎ 기쁘다못해 또 먹고싶어지는 ㅠㅠ

 

저희동네 교촌치킨은 닭다리 뼈속까지 잘 익었네요

치킨 맛없게 튀기는곳은 ㅠㅠ 닭다리 제대로 안익은 상태로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동네 교촌치킨 진평점은 튀김옷부터 닭다리 뼛속까지 익힘 합격 ! 

 

교촌치킨 구미진평점 주문전화

메뉴판 참고하시라고 찍어뒀습니다 :) 

동네마다 조리가능한 메뉴가 상이할수있으니 동네 매장에 확인하시는게 좋아요 

아니면 온라인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도 확인가능하답니다 ㅎㅎ

 

 

 

레드 스틱 ! 닭다리입니다 ㅎㅎ 예전에 먹었던것보다 덜 매운데 진짜 말 그대로 매콤한맛이지 맵지는 않았어요

예전엔 엄청 매웠던 기억이 나는데 약간 소스가 바뀐건지 저희 동네 스타일인건지 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과하지않은 매움이라 제 입맛에 더 잘 맞았던거같아요 ㅎㅎ

저는 퍽퍽살보다 야들야들살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닭다리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반반스틱을 고민했던 이유이기도한데 ㅎㅎㅎ 닭날개 윙봉과 다리 조합은 최고입니다.. 이 메뉴는 진짜 개발 잘한거같아요 ㅎㅎ

한마리 애매하게 먹을바엔 제대로 먹을수있는 콤보시리즈 너무 취향저격 ㅎㅎ

 

 


그리고 치킨 다 먹은 후에 영양성분이 궁금해서 찾아봤답니다 

궁금하신분들도 계실것같아 참고하시라고 이미지 같이 올려볼게요 :) 

영양 및 중량 정보
교촌치킨 알레르기 정보

알레르기 정보는 다른 메뉴들과 비슷비슷하네요. 닭고기, 대두, 밀, 복숭아, 돼지고기 등 

5가지가 있는데 메뉴별로 참고하셔요 ! 

 

이상 제리19의 배달치킨 교촌치킨 반반콤보 리뷰였습니다.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