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근교맛집 칠곡맛집 버들미식당 오빠랑 석쇠구이 맛보러

2021년 08월 10일 by 제이메모리19

 

칠곡 대구 구미 근교의 석쇠구이 맛집 버들미식당 후기입니다.

맛집은 개인적인 입맛 취향에 따라 다르게 느낄수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하시길 바래요~

장거리로 멀리 다녀왔다가 구미로 돌아오는길에 버들미식당을 지나치길래 버들미식당을 가봤어요

석쇠구이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버들미식당

 

 

버들미식당은 자차가 있어야지만 방문이 가능합니다.

위치가 조금은 외딴곳에 덩그러니 있어서 ㅎㅎ

그래도 사람들이 찾아갈정도면 맛집인정?

큰 기대하고 간 버들미식당

 

 

들어가는 입구는 이 다리를 건너야지만 갈수있어요

 

 

날이 더워서 하천쪽에 벌레들이 많고 파리도 많다고 했는데

버들미식당의 단점이 이 다리 밑에있는 하천때문이었어요,, 참고하세용

그래도 입구에 능소화가 예쁘게 여름을 맞이해주고있는거 같아서 기분은 좋았어요 

 

저녁시간치곤 조금 이른시간에 갔는데 

그래도 몇테이블이 자리잡고있더라구요

역시 맛집인가?

 

메뉴판은 간소해요

버들미 정식(청국장, 석쇠구이, 신선야채) 이렇게해서 13,000원입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2인 정식 시키고 석쇠구이 추가했어요 ㅎㅎ

인스타보니깐 그렇게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정식 기본 석쇠구이 양은 적어요 ㅠㅠ 

대식가이신분들은 꼭 별도로 석쇠구이를 시키시거나 추가를 꼭 하세요!

 

 

내부는 이렇게 입식, 좌식 있고 반야외인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게되면 

선풍기 바람맞으면서~ 석쇠구이를 맛보실수있어요

 

 

초록초록한 바깥풍경보면서 먹기 좋았지만

이게 보기엔 좋아도 벌레, 파리들이 많이 꼬여서

전투적으로 밥을 먹을수밖에 없었어요 ㅠㅠ

하나를 얻으니 하나를 포기해야하는 ㅋㅋㅋ

 

전체 차림상입니다.

반찬은 시골밥상에서 볼수있는 맛좋은 찬들로 구성되어있어서

갠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다 맛있어서

두번 리필해먹을정도였어요 ㅎㅎ

 

 

꽈리고추찜 이게 진짜 밥도둑이더라구요

오이무침도 맛있고 ㅎㅎ

아니 다 맛있었어요  청국장도 맛이 좋았구요 구수하고 진한맛이 일품

 

메인 석쇠구이까지 도착!

이게 진정한 버들미정식입니다 :) 

 

석쇠구이하면 늘 생각하는건 장천에 목마식당을 생각했는데 

여기도 유명해서 어디가 더 맛이 좋은가 비교해봐야지했는데 

남자친구는 버들미도 맛있다고 하는데 

갠적으론 장천 목마식당 석외구이가 조금더 진한 석쇠구이맛이 난달까요?

버들미가 맛이 없는건 아니예요

근데 석쇠구이가 기름이 조금 덜 빠진 너낌이었어요

 

그리고 인스타추천대로 안했다면 후회할뻔

고기양이 정말 작더라구요

사진에 보여지는 양이 3인분인데 3인분 둘이서 다먹고 조금 아쉬울정도였어요

제가 그날 군것질을 많이해서 그나마 이정도!

 

그래도 맛깔나보이는 석쇠구이

맛이없는건 아니예요

제리 저의 갠적인 맛비교를 해보자면 목마식당이 더 나은거같단걸 말씀드리고싶었답니다~!

 

그래도 석쇠구이 맛보러 한번 가보시지 않겠어요~?

 

칠곡에 위치한 구미근교맛집 버들미식당 석쇠구이 맛 후기 

제리 음식 기록 마치도록 할게요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