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금오산 브런치 카페 아메리칸트레이(American Tray)

2020년 07월 24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 제리19입니다 

오랜만에 금오산 근처에 다녀왔는데 브런치카페가 많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없더라구요.

금오산 브런치 카페하면 아메리칸 트레이를 많이들 가셔서 저도 한번 다녀와봤답니다ㅎㅎㅎ

 

아메리칸 트레이는 금오산 이마트24 편의점쪽에 있어요 ㅎㅎ

길가다가 한번쯤 보셨을거예요 ㅎㅎ 노랑노랑한 천막이 눈에 띄거든요 ㅎㅎㅎ

"가장 맛있는 샐러드집 앞"이라는 입간판이 눈에 띄기도 하네용 ㅎㅎㅎ

아메리칸트레이는 프랜차이즈더라고요 다양한 지역에 지점을 두고있어요 ㅎㅎㅎ

 

아메리칸트레이는 세트로도 판매하고있고 다양한 샌드위치 종류가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더라구요 ㅎㅎ

입구에있던 입간판 ^^

 

 

아메리칸트레이 메뉴판

 

저는 지인과 아메리칸트레이세트로 주문했어요 :) 

음료도 함께 마셔줘야할것같아서 ㅎㅎ

 

 

샐러드, 샌드위치에 자유롭게 토핑을 추가할수가있어서

토핑추가 메뉴판도 따로 준비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참고하세용 ㅎㅎㅎ

 

메뉴들이 준비되는 과정을 직접 볼수가 있었어요 ㅎㅎ 약간의 오픈 키친너낌의 아메리칸트레이

 

 

아메리칸트레이 내부는 깔끔했어요

화이트톤의 벽에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소품으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인스타 갬성으로 뿜뿜 

 

밟은 창가쪽이있고 내부쪽이있는데

각 위치마다 장단점이 있었어요 ㅎㅎ

창가는 햇살이 바로 느껴져서 자연광으로 인스타갬성담기 좋고

내부는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음식을 담기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렇다고 너무 어둡지도않았어요 ㅋㅋㅋ

한켠에는 물, 물티슈, 냅킨, 종이컵, 손소독제까지 준비되어있었답니다 ㅋㅋㅋ

요즘 손소독제는 어딜가든 필수로 비치해두고있었어요 ㅎㅎㅎㅎ

 

 

과카몰리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 13.0 / 콜드프레스 비트주스 6.9

먹기가 조금 어려웠지만 그래도 맛은 쏘소 나쁘지않았어요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 7.5 / 오가닉 바질 레몬에이드 5.5  

다른 토핑을 추가해서 먹길 바래요,,, 

너무나 건강한 맛이라,,, 건강한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좋아할거같아요 ㅎㅎ

 

 

세트메뉴로 시키는게 좋은데,, 그렇게해도 가격대비 조금 아쉬운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브런치카페 괜찮게 하는곳이 구미에는 많이 없다보니 아메리칸트레이를 많이 방문하는거같아요

사람들 진짜 많이가더라구요,,,? 거의 자리가 금방 찬다는것 ! 

가성비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추하고 그냥 비주얼 인스타갬성 한번 경험을 생각하신다면은

다녀오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야외테라스도 이용가능합니다 ㅎㅎ

요즘처럼 더운날씨에는 어렵겠지만 봄가을 따사로울땐 야외테라스도 이용해보면 좋을듯하네용 :) 

 

궁금해서 가본 금오산 브런치카페 아메리칸트레이 구미점 방문후기 여기서 마치도록할게요 ! 

(주차장은없음, 근처 길가에 주차해야됨)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