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마늘치킨 순살 가격 맛 알레르기 성분 유해진치킨 솔직리뷰

2020년 05월 01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오늘은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TV에서 배우 유해진이 광고할때마다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에 '아 언젠간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을 했는데 드디어 치킨생각이 나서 치킨을 시키려고하니 배민에서 노랑통닭이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ㅎㅎ 

노랑통닭은 유해진치킨으로 불리기도 하죠 ㅎㅎ 요즘 치킨 광고하면 그 배우의 이름으로 잘 부르더라구요 ㅎㅎ

저는 배달주문을한터라 배달치킨 리뷰라고 볼수있겠네요 ㅎㅎ 그럼 서두를 짧게하고 리뷰를 시작해볼게요ㅎㅎㅎ

출처 - 노랑통닭 홈페이지

일단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레귤러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순살변경시 추가 가격이 없어서 좋네요 :) 착한치킨맞는듯 ㅎㅎ

사이즈 업하게 되면 19,000원입니다.

알레르기성분은 쇠고기, 밀, 땅콩, 토마토, 우유, 대두, 조개류, 닭고기 

참고하세요! 노랑통닭 본사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정보입니다~ 

 

포장이 조금 특이했어요. 저희동네만 그런건지 ㅎㅎ

종이봉투에 담겨져서 왔고 대형 종이컵(?)에 담아서 먹을수있게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레귤러사이즈이지만 혼자먹어도 조금 남는양이에요 

레귤러라고 결고 적은 양이 아닙니다 ㅎㅎ

 

저희동네만 그런지 배민주문시 17000원이상 주문해야지만 배달가능하다해서 

마늘치킨도 좋지만 파닭도 좋아하는터라 파채도 2,000원 주고 추가주문했답니다 ㅎㅎ

파채와 파채소스도 함께와서 좋네요 ㅎㅎ

 

종이봉투에 내용물을 꺼내서 통에 옮겨담아주었답니다 ㅎㅎ 뭔가 경기장에서 치킨먹는느낌 ㅎㅎ

 

마늘치킨 소스를 따로 보내주시더라구요 

부먹파와 찍먹파를 배려한거겠죠?ㅎㅎ

사진에서는 소스통에 마늘건더기가 바닥 밑에 많이 가라앉았어요 ㅎㅎ 마늘건더기 있습니다 ㅎㅎ

 

 

함께온 치킨무, 치킨무없이 치킨먹는건 상상할수없죠 ㅠㅠ 치킨무 꼭 치킨이랑 먹어야합니다 ㅎㅎ

그리고 유통기한 넉넉해서 안심하고 먹었답니다 ㅎㅎ

유통기한 임박한 치킨무를 만나면 괜히 기분이 찝찝한데 노랑통닭은 기한이 여유로워서 이상없음 ㅎㅎㅎ 

 

 

추가 주문한 파채에 파채소스 뿌려서 치킨이랑 같이 즐겨줍니다 ㅎㅎ

마늘치킨도 먹고 파닭도 먹는 그런느낌 ㅎㅎ 두가지맛을 즐기는거같아서 좋앗어요 ㅎㅎ

파채소스맛은 간장베이스에 식초 설탕이 적절히 석여있는 그런 맛이였어요 ㅎㅎ

파채와 잘 어울리는 소스 그리고 치킨과도 잘어울리는 소스였습니다 ㅎㅎ

 

치킨오픈

이날 놀면뭐하니에서 닭터유편이라서 치킨없이 지켜보기 너무 힘들어서 바로 시켜버렸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화면속에 들어가지않고 노랑통닭 마늘치킨먹으면서 편하게 먹으면서 봤답니다 ㅎㅎ

 

혼자 치킨먹을때는 양이 남을까 걱정하게되는데 부담없이 노랑통닭은 레귤러로 시켜먹으면 괜찮았어요 ㅎㅎ

 

담아먹을수 있는 통에는 유해진이 광고하니까 유해진 모습이 있네요 ㅎㅎ

유해진이 좋아하는 노랑통닭,,,,ㅎ 얼마나 자주 드시려나...? ㅎㅎ (갑자기궁금) ㅎㅎ

 

소금도 줍니다 ㅎㅎ 계훈 짜게 살지 말자 ㅋㅋㅋ 재밌네요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일반 소금이랑 달랐어요 ㅎㅎ 근데 짠맛이 나요 ㅎㅎ 

처음에 소금이 아닌줄 알았는데 맛은 소금맛 ㅋㅋㅋ

 

노랑통닭은 독특한게 치킨의 튀김옷이 제각각..ㅎㅎ..

뭔가 튀김옷이 순살만 덮고 있는게 아니라 자기만의 모양을 만들어갈거야하는 그럼 느낌 ㅋㅋ

그래서 튀김옷때문인지 바삭함은 더 많이 느껴지지맛 잘못먹으면 입천장 다 까집니다..ㅎㅎ

조심해야할듯해요 ㅎㅎㅎ

 

노랑통닭 순살은 안심살인지 닭다리살인지 정보가없어서 걱정하면서 주문했는데

닭다리살로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참고하세요 ㅎㅎㅎ 저는 닭다리살 야들야들한살 선호파라서 ㅎㅎ 

아주 만족스러운 주문이었어요 ㅎㅎ 

살도 부드럽고 촉촉했답니다 ㅎㅎ 마늘소스는 마늘의 알싸함이 기대했던것보다는 덜했어요 ㅎㅎㅎ 다른 짭쪼롬한 베이스때문인지 저는 더 마늘향과 맛이 강했다면 어땠을까싶었어요 ㅎㅎㅎ 

찍어먹는정도라면 애들도 먹어도 괜찮을듯한 맛 !

매운맛이 아니라서 온가족이 같이 먹기에도 좋은듯합니다 ㅎㅎ

 

제가 앞서 말한.. 튀김옷의 제 갈길 간다 느낌....ㅋㅋㅋ...

이런모양의 치킨이 많아요 ㅋㅋㅋ

저희동네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맛이없는건 아니지만 모양새가 ㅋㅋㅋㅋㅋㅋㅋ ...

 

 

부먹 찍먹 다 좋아하는편이라서 

찍먹을 위한 배려덕에 소금에 찍어먹을수도 있어서 좋네요 ㅎㅎ

소금이 독특해서 꼭 후라이드 드신다면 소금에도 찍어드세욯ㅎㅎ 맛있는 소금 ㅎㅎㅎ

 

노랑통닭 맛보고 싶으신분들 추천합니다 ㅎㅎ 가격도 맛도 치킨러버에게는 괜찮았어요 ㅎㅎ 맛좋음 ㅎㅎ

그럼 전 이만 노랑통닭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