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순살 리뷰 가격 메뉴

2020년 04월 20일 by 제이메모리19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순살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 

오랜만에 슈프림양념치킨을 먹는거 같아요 ㅎㅎ

신메뉴로 트러플 슈프림양념치킨이 나왔지만 트러플이 그렇게 제 스탈은 아니였어가지구 

기존의 메뉴를 시켜보았답니다 ㅎㅎㅎ

처갓집양념치킨은 순살치킨이 닭다리살이라서 제가 좋아하는 살코기타입이라 ㅎㅎㅎ

요즘 외식을 못하니까 배달 주문을 많이 하는듯했지만 그래도 40-50분내외로 도착했던 치킨

치킨집 사장님의 감사메세지도 있어서 감동의 물결 ㅎㅎ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위한 멘트도 있어서 작은 감동이^^

 

역시나 신메뉴인 트러플 슈프림양념치킨을 홍보하는 치킨박스 ㅎㅎ

 

트러플향 좋아하시는분들은 시켜보시면 좋을듯하네요 ㅎㅎ

 

저는 패스~

 

 

제가 주문한 슈프림양념치킨 순살과 그냥 후라이드 치킨 ㅎㅎ

가끔 슈프림양념치킨만 먹으면 달아서 물리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반마리가 딱 적당하다 생각해서

슈프림양념치킨 반 후라이드치킨 반 순살로다가^^

치킨무와 함께 도착한 치킨치킨!

 

 

크으.... 비주얼... 침고이네요 

양념소스와 하얀 소스가 맛을 잘 어울러져서 양념치킨 좋아하는사람들은 처음 먹어보게 되면 맛있다고 반할맛!

 

후라이드는 딱 기본에 충실한 후라이드라서 바삭바삭함이 살아있어 보이죠? ㅎㅎ

 

 

치킨무는 치킨과 뗄레야 뗄수없는 ㅎㅎ

국물은 버리고 치킨과 함께 합니다 ㅎㅎ

 

 

후라이드순살은 허니머스타드 드레싱이랑 함께 해주면 좋습니다 ㅎㅎ

약간 비비큐 비비소스랑 맛이 조금 차이가있어요 

허니머스타드라 그런지 비비큐 비비소스보다 달콤한 맛이 많이 난답니다 ㅎㅎ

 

처갓집양념치킨 메뉴판

 

참고하시라고 ^^

 

 

후라이드는 소금 살짝 찍어먹으면 맛좋은거 아시죠..?ㅎㅎㅎ

보통 치킨들이 염지가 되어서 튀겨진다고하지만 그래도 자극적인맛을 좋아하는 제리에겐 후라이드 순살에는 소금이 필수입니다 ㅎㅎ 머스타드소스와 소금 번갈아가면서 찍어먹곤합니다 ㅎㅎ

 

후라이드 순살은 튀김옷이 바삭바삭 그렇다고 튀김옷이 딱딱하고 그러진않고 딱 적당히 바삭함이 식감이 좋아요 ㅎㅎ

 

카메라가... 순살을 담지를 못했네...? ^^;;;;;

 

순살은 닭다리살로 되어있어서 닭다리살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순살 추천합니다^^

뼈발라먹기 귀찮을땐 특히!!!우리에겐 먹는시간 단축하는게 넘나리 중요하니깐요^^ ㅎㅎㅎ

슈프림양념치킨 순살도 한입크기로 먹기 딱 좋아요~ :) 

진짜 뼈보단 순살을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남은 치킨은 다음날 잘게 잘라서 치킨마요덮밥을 해먹어도 좋아요 ㅎㅎ

순살을 가위로 잘라내기만 하면되니까 아주 편하죠 ㅎㅎ

보통 성인에겐 처갓집양념치킨은 혼자먹기엔 남는양이고 두명이서먹으면 조금 아쉬울양? 입니다. ㅎㅎ

야식으로 가볍게?먹으려면 2명이서 시켜먹기 딱 좋겠네요 ㅎㅎ(갠적인 의견) 

가격은 순살이다보니 천원 추가되어 20,000원입니다. 뼈랑 가격차이가 있다는게 너무 아쉬운데

가격차이는 왜때문인거죠.........?!!!!!

그래도 맛있으니까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순살 :)

다음에도 맛있는 치킨리뷰로 돌아올게요 ㅎㅎㅎ 그럼 2만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