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리뷰 가격 치킨메뉴추천 맛보기

2020년 04월 21일 by 제이메모리19

요즘 치킨을 자주 시켜먹는듯 연속 포스팅 치킨리뷰인데요 ㅎㅎ

비비큐치킨에서 신메뉴를 내놨더라구요 아직 시행하지않은 점포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갑자기 유튜브 알고리즘이 치킨으로 인도하더니 이성이 끊을 놓아버릴수밖에없게끔......

BBQ치킨 신메뉴를 소개하지 뭐예요~?

그래서 바로 신메뉴중에 BBQ치킨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조금 이른시간에 주문했더니 30-40분내로 배달이 왔어요 ㅎㅎㅎ

이 포장은 열때마다 두근반세근반하게되는 ㅎㅎㅎ

치킨냄새가 진동에 진동을 ㅎㅎㅎ

 

역시나 비비큐치킨은 황금올리브가 갑이죠 ^^

박스 광고도 황금올리브가 빼꼼히 보이네요 ㅎㅎ

 

비비큐 메뉴판입니다~

저희동네 광고지인데 ㅎㅎ 비비큐도 진짜 메뉴가 풍성해졌네요 ㅎㅎ

정말 옛날엔 몇개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ㅎㅎㅎ

 

그리고 비비큐치킨 모델이 요즘 한창 핫한 이민호더라구요^^

어쩐지 더킹에서 치킨먹는장면이 나오더라..ㅎㅎ 너무 대놓고 나와서 뭔가했었는데 ㅎㅎㅎ

이번 비비큐치킨 신메뉴는 레드착착(매콤한 가루로 BHC 뿌링클 느낌이랑 비슷하다고 해요), 블랙페퍼, 제가 주문한 크리스피, 찐킹소스 이렇게 4종으로 출시되었는데요 ㅎㅎㅎ

저는 그래도 오리지널이랑 비교해보기 위해서 크리스피로 주문해봤어요 ㅎㅎ

왜냐면 황금올리브는 늘 자주 먹던 메뉴라서 황금올리브 기본과는 어떻게 다른지 궁금했기도 했구요 ㅎㅎ

 

 

저희동네에는 나무젓가락 스탈이 바껴가지고 넘 편하게 그냥 종이만 벗겨내면 바로 쓸수있는 젓가락이라 좋았어요 ㅎㅎ

 

드디어 주문한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 가격은 19,000원

이렇게 봐서는 전혀 뭐가 다른지 1도 모르겠는것...

 

그래도 크리스피가 잘 튀겨져서 온것같은건 기분탓이 아닌듯하죠?ㅎㅎ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ㅠㅠ 리뷰쓰는 이순간에도 또 먹고싶어지네요...ㅎㅎ...

 

드디어 치킨의 메인 닭다리를 잡아서 시식을 해보았답니다 ㅎㅎ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의 첫 느낌은 

기존의 황금올리브보다 튀김옷이 얇았어요 얇은데 이름처럼 크리스피했다는점 ㅎㅎ 바삭바삭한 식감!

그리고 닭에도 염지가 되어있어서 약간의 진짜 미세하게 매콤한 맛?이 느껴져요 ㅎㅎ

 

 

치킨이 속살까지 잘 익어서 너무 맛있게 잘 넘어가더라고요 ㅠㅠ

이런 나란 사람....,,,

 

치킨앤 콜라죠 ㅎㅎ

코카콜라 한잔 드링킹 하고 다른 부위도 넘어가봅니다 ㅋㅋㅋ

 

 

날개도 말할것없이 속살까지 제대로 익었고 튀김옷 마저 굿굿

얇으면서 크리스피한 식감이 제대로 치킨먹는듯하네라고 느껴졌어요 ㅎㅎㅎ

 

치킨한마리이다보니 당연히 퍽퍽살부위도 있는건 당연하겠쥬....?

저는 야들야들살 좋아하지만 퍽퍽살도 어떤지 살펴봤는데 ㅎㅎ 

촉촉하게 잘 익어서 금방 튀겨져왔을때 퍽퍽살은 많이 먹을수있겠더라구요 ㅎㅎㅎ

식어버리면 못먹겠는 퍽퍽살...가슴살....ㅎㅎ

 

출처 - 비비큐치킨 공홈

제가 주문했을땐 콤보반반이 없었는데 ㅠ.ㅠ 너무너무 필요한거같다 생각하고 리뷰할때 적어야지 했는데 다시 비비큐 홈페이지 가보니까 생겼더라구요 

가격은 동일한데 다른맛도 맛보면 좋으니까....?ㅎㅎㅎ

다음에는 콤보로 주문해야겠어요 ㅎㅎㅎ

그래도 BBQ치킨 신메뉴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를 맛봐서 좋았다 치킨은 옳다.....

그럼 제리19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