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원작 영드 닥터포스터, 김희애 박해준 19금 드라마

2020년 03월 23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 

이태원클라쓰 후속작으로 김희애씨가 출연하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관심을 받고있어요. 19금 드라마로 6회까지 편성되었다고하는데요. 김남주 주연 JTBC 미스티 드라마도 4회까지 편성이었어요. 부부의 세계 6회편성은 전례에 없는일이라고 하는데, 제작사는 부부의 세계를 조금 더 현실적으로 그려내기 위한 선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건 사실이네요. 부부의 세계는 어떤 드라마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소개글

피 한방울 섞이지 않은 두 사람이 가족이란 울타리를 만들어
서로의 인생을 섞어 공유하는 그 이름.

부부.
 
이토록 숭고한 인연이 ‘사랑’이라는 약한 고리로부터 기인한다는 것.
곱씹을수록 간담 서늘하다.
사랑은 무한하지도 불변하지도 않기 때문이다.
부부의 연을 맺으며 우리는 약속했었다. 너만을 사랑하겠노라고.
그러나, 약속은 버려졌고, 사랑은 배신당했다.
배신으로 시작된 증오 그리고 이어지는 서로를 향한 복수.
복수에는 응분 대가가 따르는 법.
복수란 상대뿐 아니라 자신까지 파괴하는 것이란 걸 알아야만 했다.
나 하나 부서지는 것쯤이야 기꺼이 감내할 수 있었다.
허나, 가장 소중한 것까지 잃게 될 줄은 몰랐다.
상대를 파괴할 만큼 증오한다는 것은 사랑의 또 다른 형태.
이것은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치열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이다.


-> 원작 드라마로 영드 닥터포스터인데, 미드,영드 원작의 한국드라마가 많아지고있네요. 그래서 그런가 아무래도 해외에서 넘어오게되면 등급이 조금 높아지기 마련인것같아요. 특히나 부부의 세계 원작 드라마 닥터 포스터는 영국에서도 막장 불륜 드라마라고 많이 이야기했었다는점..

간단한 원작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나무위키 참고글)

" 병원 의사로 일하는 여주인공은 어느 날 남편이 자신 몰래 바람 피우는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남편은 아내를 계속 속이면서 몰래 계속 불륜녀와 바람을 피웠고 결국 불륜녀를 임신 시켰는데도 남편는 끝까지 아내한테 거짓말를 한다. 심지어 주변 사람들도 여주인공이 뒤늦게 나마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고 있는데도 끝까지 여주인공한테 알리지 않고 모른척하는 등 막장과 불륜로도 모자라 주변 사람들이 여주인공과 그녀의 아들를 나 몰라 왕따 시키는 전개까지 나오는 빼도박도 못한 완전한 개막장 드라마이다.

결국 스토리 내내 여주인공하고 남편과 그의 불륜녀가 계속 서로 뜯고 뜬기는 싸움을 지속하였고 최종화에서 여주인공이 불륜녀의 부모님 집에 가서 자신의 남편과 불륜녀가 몰래 바람 피운다고 사실를 폭로 하였고 화가 난 남편은 아내를 폭행하였고 아들이 이를 목격하게 되어 이 둘의 사이도 완전 끊어진다.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되고 남편는 불륜녀와 결혼하여 마을을 떠나게 되는것으로 끝난다. 이런 막장 전개 때문인지 영국 본국에서 시청률이 900~1000만대를 기록하는 성공을 거두어 2년후인 2017년에 시즌 2가 방영되었다 "

 


부부의 세계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지선우 역 - 김희애

 

이태오 역 - 박해준

고예림 역 - 박선영

손제혁 역 - 김영민

-> 김영민 아저씨.. 여기서 이런 역할을 맡아서 나올줄이야...ㅎㅎ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말투로 연기력을 보여줬기에 표준말을 쓰는 회계사 역할도 어떻게 소화해낼지가 궁금합니다. (갠적으로) 

 

설명숙 역 - 채국희

여병규 역 - 이경영

엄효정 역 - 김선경

이준영 역 - 전진서

 

병원사람들 및 그외 인물들

마강석 역 - 박충선 / 공지철 역 - 정재성 / 김윤기 역 - 이무생 / 하동식 역 - 김종태

여다경 역 - 한소희 / 민현서 역 - 심은수 / 박인규 역 - 이학주 / 장미연 역 - 조아라 / 윤노을 역 - 신수연

 

등등등... 이외에는 사진이 없어서 패스할게요.

 

아래에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시면 더 이해가 빠르실듯합니다 :) 

 


부부의 세계 스틸컷 및 통합예고편 움짤

 

 

불륜을 소재로한 드라마라 예고편만 봐도 화가나는..(너무 몰입해서 봤을까요?)

첫방송 3/27(금) 10시 50분에 한다고하니, 한번 시청해봐야겠어요 ㅎㅎ

다들 함께 본방사수하시죠 ㅎㅎ 이태원클라쓰 박새로이를 보내고 누가 새로올지? (라임굿..ㅎㅎ)

 

그럼 제리19는 부부의 세계 소개글 마무리할게요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