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이번 10월 스타벅스에서 할로윈 파티를 열었네요^^

 

할로윈 시즌메뉴를 선보였기에 오랜만에 저도

 

맛보러 스타벅스 구미시청점으로 방문을 했답니다.

 

15일부터 시즌메뉴를 선보이다보니 아직 주문이되지않는 매장이있으니

 

스타벅스 앱에서 확인하실수있어요

 

신메뉴 주문시 주문가능매장이 확인가능하답니다! 

 

 

 

지금 #스타벅스 #할로윈음료 드시면

#으스스타벅스 쿠키를 증정하고있어요 ! 

 

저도 이번에가서 받았답니다 :) 

 

메뉴가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서 

 

뭘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저는 갠적으로 크린티를 좋아해서 #툼툼프라푸치노 겟겟!

 

 

다양한 메뉴들이 나왔는데 하나씩 나열해볼게요

 

툼툼프라푸치노 6.5 

댄싱 고스트 초콜릿 6.3

댄싱 고스트 모카 6.3

 

사이즈는 원사이즈로 Tall 뿐이에요

 

 

매장 분위기도 할로윈 파티처럼

할로윈스럽게 스티커로 꾸며졌더라구요

 

케익 쇼케이스에 이번 할로윈시즌메뉴

 

#할로윈블루몬스터케이크 #할로윈마카롱

진열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막 점심먹은후라서 음료한잔만으로도

충분할것같아서 

케익은 다음에 맛봐야겠다하고 눈으로 보기만했답니다

 

 

 

그리고 #할로윈토피넛캔디펌킨 #할로윈토피넛캔디위치

 

이거 너무 귀여워서 

주변에 조카들 사다주면 엄청 좋아할것같아요

 

제가 방문했을때 부리나케 달려와서 구매하던분이있던데

2개나 사가시더라는 ㅎㅎㅎ

 

 

 

 

 

 

이번에 스타벅스할로윈파티에

이벤트로 #틱톡 에서 #으스스타벅스 를 하더라구요 

 

틱톡에 영상에 재주있으신분들이라면

참여해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ㅎㅎ

 

 

 

 

 

드뎌 주문한 툼툼프라푸치노 

 

그리고 도끼쿠키를 받았어요 ^^

 

매장용 컵이라그런지

 

비주얼은 똑같진않지만 그럴싸했어요 ! 

 

위에있는 초코같은거는 초코가 맞아요 ㅋㅋㅋ

초코쿠키분말느낌이랄까요?ㅋㅋㅋㅋ

 

약간 초코와 쿠앤크를 씹는듯한 맛이였어요

 

 

저 하얀뼈다구 모양들은

화이트초콜릿이에요 ㅎㅎ

정말 이번 할로윈 시즌음료는

재밌는 음료다 생각이들었어요 :)

 

보는재미도있고 마시는재미도있는 그런?

 

 

 

초록부분은 역시나

그린티프라푸치노인데

얼음이 많이 갈려있어서그런지

좀 물맛이 많이 난다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랜만에 #그린티프라푸치노 맛을 봐서그런가?

낯설더라구요 물맛나는 얼음맛나는 이맛이

 

 

 

 

도끼쿠키를 데코해봤어요

 

이렇게 해서 카메라에 한번 담아보고싶었거든요 ㅎㅎ

 

 

 

 

 

커피종류를 안좋아하는 분들에게

그리고 그린티 메뉴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해주고싶네요 ㅎㅎ

 

시즌메뉴는 어떤맛인지 확실하지 않으니까

쉽게 도전못할텐데 이건 딱 봐도 비주얼용으로

그리고 아는맛이기때문에 도전할수있습니다 ! 

 

 

 

그럼 제리19의 달달구리한

디저트 첫 리뷰

 

2019년 10월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메뉴

툼툼프라푸치노 리뷰를 마치도록할게요 ! 

 

 

깨알 움짤로 마무리!

 

리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