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평소에 카페를 가게되면 음료 또는 디저트 케익류를 주문하곤하는데요

이번에 할리스커피에서 제공하는 식사메뉴를 선택해봤어요 !

할리스에는 다양한 식사, 간식 메뉴들을 선보이고있어서

애매한 저녁시간에 간단하게 식사대용으로 좋은 리조뜨류를 먹어본 후기랍니다 ! 

제가 방문한 지점은 할리스커피 구미금오산점입니다.

장소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할리스커피 구미금오산점은 주차장이 넓은편이라서

자주 애용하는 곳이기도합니다 :)

할리스커피에서는 올데이 브런치세트도 판매하고있어요

확실히 본사직영점이라그런지 세트, 할인, 쿠폰적용 

다되는게 큰 이점인곳이네요 ㅎㅎ

 

 

올데이 샌드위치 종류도 다양하네요

에그마요, 오트밀 치킨 할라피뇨, 미트볼 칠리 치즈

페스토 햄 모짜렐라, 올리브 베이컨 치아바타, 페퍼로니 치즈 바게트

 

저는 위종류에서 에그마요, 올리브베이컨치아바타 먹어봤는데

올리브베이컨치아바타 정말 맛있어요 ! 

완전 강추합니다 ㅎㅎ

 

 

한끼식사 메뉴는

치킨크림리조또, 스파이시 씨푸드 리조또, 로제펜네그라탕 이렇게 있는데

저는 이번에 치킨크림리조또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아메리카노 1잔포함을하면 세트가격으로 8500원에 맛볼수있답니다 ! 

세트에 음료변경도 제한적으로 변경가능해요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 딜라이트 3가지중 선택가능 ! 

 

그리고 제가 할리스커피 앱을 사용하고있는데

여기에서 멤버십으로 이용을하게되면

멤버십 등급별로 커피무료쿠폰을 발행해준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프리쿠폰을 받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함께 주문해서 음료가격은 굳혔어요^^

 

 

이건 결제한 후에 사진이라서, 사용하게되면 사용매장이 노출된답니다

저는 멤버십등급이 골드라서

시즌메뉴 공개될때마다 쿠폰이 제공되던데

요즘은 신메뉴주문시 동일음료 1잔 무료증정 쿠폰을 발행해주더라구요 :) 

한잔가격에 두잔을 마실수있는 이득!!

앱을 이용하면 이런 기회도 있으니 놓치지말고~

앱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 Tip 스마트오더로 간편하게

앱에서 주문하고 대기없이 음료를 찾아가실수도있어요 ! 

할리스커피 편리해졌죠?

 

 

할리스커피 구미금오산점 와이파이 비밀번호 

이용하시라고 사진 남겨보았어요~

가끔 2층에서 와이파이 잡을때 비번 뭐였더라? 깜박하는경우가있거든요

유명한 지점은 검색만해도 나오니까

요렇게라도 정보제공해봅니다 ^^

 

 

할리스커피 메뉴 가격 참고하시라고 담아봤어요

급하게 담느라 조금 흔들린부분이있지만

알아보실수있을거예요......?

 

 

드디어 주문한 치킨크림리조또,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

가격은 6,500원으로 착하지않습니다

그런데 맛이 좋아요

간단하게 끼니해결할때 애용해도 좋지만

많은 양을 바라시는 분들이라면 비추하고싶어요

간에 기별도 안간다고 생각하실수도있거든요

 

 

그릇이 뜨거울수있으니 조심하셔야해요

치즈를 녹여야하다보니 ㅎㅎ

용기가 뜨거울수밖에없는데요~ 그래서그런지 치즈가 맛나게 녹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리얼하게 움짤로 담아보았어요

어떤가요? 리얼한 멜팅치즈가 느껴지시나요?ㅎㅎ

 

 

 

 

제리19은 최근에 커피를 자주 마시게됐는데

아메리카노는 아직 익숙하지않네요

씁쓸한 맛이지만 그래도 깔끔한 맛때문에 마시고있어요

원두 로스팅에 따라서 커피맛이 달라진다는데

아직까지는 그렇게 맛을 구분해내는 능력이없는 제리19 ㅜㅜ

 

 

 

따뜻하게 간편하게 맛있게 끼니해결하고싶으신분들

할리스커피 식사메뉴 치킨크림리조또 이용해보세요

크림이 고소한맛과 모짜렐라치즈의 풍미

그리고 말이 필요없는 치킨이 함께있어서 최고예요 ! 

이상 제리19의 간단리뷰 여기서 마칠게요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