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이번에 경주카페를 다녀왔는데 신상카페 능!

저한테는 신상이었어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더라구요

지극히 개인적으로 스냅을 담아보기위해서 갔어서

정보성이 부족할수도있다는점 참고하세요

분위기가 어떤지만 참고해주세요~ :)

신상카페 능의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많은사람들이 보였어요

그리고 저마다 각자의 추억을 남기기위해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를 위해서

폰카남기기 하는분들이 많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제리19도 느꼈답니다

'아! 여기 핫플맞구나!'

지인에게 고마웠어요 핫플을데려와줘서

헤헤

1층 전체샷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길에 내려다보는 시선으로 담아봤는데요

왼쪽에 아일랜드 테이블에는 베이커리류를 진열해두고

준비된 접시에 담아서 커피 주문할때 같이 계산해서 먹으면 되더라구요

저녁을 먹고갔지만 여자들에겐 밥배, 디저트배 따로있는거 아시죠?

그래서 저도 지인과 함께 디저트로 커피외에 말차브라우니로 아이스크림 올려서 주문했어요

*** 아!참! 아이스크림 올리는건 금액추가 해야되더라구요

 

 

2층은 한옥의 천장이 나무로 되어있어서

한옥식 경주의 분위기를 잘 살려낸 카페같았어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다보니 따뜻함이 느껴지는 톤이었어요

 

 

 

2층에는 야외테라스도있어요

이날 쌀쌀해지기 시작했어서

저희 일행은 따뜻한 2층내부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말차브라우니 with 아이스크림 추가

 

어떤가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죠

말차브라우니가 정말 꾸덕꾸덕 깊은 말차맛이었어요

제리19는 말차를 사랑합니다 

달다구리한건 뭐든 사랑하는듯해요

 

 

카페스냅샷은 담을때마다 행복해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카메라로 담을수있다는게 저에겐 소소한 기쁨이 되더라구요

달다구리들을 담는 저의 행복

행복이 별거 없습니다?ㅎㅎ

 

 

요즘 커피에 빠지게된 제리19예요

아인슈페너 넘 열심히 사진담느라

크림이 많이 녹아내렸는데

이것도 이거나름대로 느낌있는 아인슈페너가 되었어요

 

 

한입먹고 이거 너무 맛있다

처음 한포크 담으려고 했을때 딱딱한 느낌이 들어서

잘못선택했구나 싶었는데 

정말 꾸덕꾸덕 맛있는 말차브라우니였어요

말차가 너무 씁쓸하지도않고 너무 달지도않고

아이스크림이 시원함과 달콤함이 잘 어우러지는 그런맛이었어요

저의 표현력이 더 디테일하고 생동감이 있었다면 좋겠지만 이게 한계인가봐요 ㅠㅠ

 

 

이날 지인이 생일선물을 미리주어서

신나서 함께 한컷 담아봤답니다

 

선물은 그냥마냥 기분을 들뜨게하죠?

고마워 친구야 너의 센스에 내기분은 날아갈것만같아

카페를 떠나려고보니

1층이 언제 사람들이 다 빠지고없더라구요

그래서 좀 자유롭게 1층 풀샷을 담을수있지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이렇게 포인트로 느낌있는 사진도 담을수있는

재미난 포토 스팟도 있기에

스냅찍기에 좋은데 또 와보고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구요

음료도, 베이커리 디저트류도 맛이 좋았어서

재방문의사가 높았던 카페 능의 제리스냅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