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카페 온더선셋 on the sunset 거제핫플 다녀왔어요

2021년 09월 12일 by 제이메모리19

거제핫플 거제카페 온더선셋 거제대형카페 브런치카페 

거제카페 사등면 카페 온더선셋 후기 시작 😘

거제 여행 하면서 거제 핫한 카페를 많이 다녀왔는데요

사등면에 위치한 거제카페 온더선셋 후기입니다!

이미 거제핫플, 거제 신상카페, 거제 대형카페 검색하면 온더선셋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온더선셋 주소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65 (성포리 390-2)

📞전화번호
010-2799-1133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21:30 주문마감 *설연휴 정상영업

입구에서 들어오면 코로나로 인해서 체온 체크 후 안심콜을 하고 메뉴 주문을 하면 된답니다 ㅎㅎ

평일에 핫플을 가면 좋은점은 사람이 그리 많지 않다는점이에요 ㅎㅎ

그래서 맘 편하게 사진을 담을 수도 있었어요 ㅎㅎ

아침에 오픈시간에 방문한터라

배가 많이 고팠어요

그래서 1인 1메뉴 브런치메뉴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선셋브런치A랑, 선셋브런치B로 주문했어요 ㅎㅎ

그리고 음료는 로즈하와이안, 선셋에이드로 

4개주문하고 실내를 둘러봤답니다 ㅎㅎ

 

 

다른 메뉴들도 먹고 보고싶었지만

브런치를 1인1메뉴로 시킨터라 빵종류는 못시킨게 조금 아쉽네요 ㅠㅠ

 

온더선셋 메뉴판

온더선셋은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애기 음료도 있어서 

애기 동반하신다면 음료 걱정 하실 필요없을듯해요

 

 

그리고 일단 넓은 실내 그리고 통유리로 오션뷰 마운틴뷰(?)를 둘다 즐길수있어서 

자리 잡는곳에 따라 색다른 매력을 느낄수 있는 공간들이 많더라구요 

여기 거울앞에서 깨알 한장 남겨봤어요 ㅎㅎㅎ

뭔가 깔끔해보여서

근데 막상 거울에 담아보니 생각보다 눈으로 보는것보단 못하네용

 

 

 

이렇게 바다뷰를 볼수있는 카페라니 

진짜 거제의 매력은 어딜가든 바다를 쉽게 만나볼수있다는게 

이 도시의 매력인거같아요 👍

 

 

 

벽면에는 갤러리처럼 작품들이 걸려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해주는 곳도 있어요

 

이곳 저곳 둘러보다 보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답니다 ㅎㅎㅎ

선셋 브런치 A는 베이글이고 

선셋브런치B는 계란후라이와 닭가슴살 샐러드를 맛볼수있어요

뭔가 운동하고 식단하는사람이라면 브런치b를 추천하구요~

베이글의 맛을 느끼고싶은 브런치라면 브런치A를 추천합니다 ㅎㅎㅎ

브런치b에도 빵이 있긴해요 ㅎㅎ

 

갠적으로 선셋주스, 선셋에이드 둘다 맛있었어요 ㅎㅎㅎ

비주얼도 진짜 색감이 이쁘게 투톤으로 잡혀잇어서 ㅎㅎ 

에이드라서 탄산이 있는거 말곤 큰차이가 없지만

둘다 만족스러운 맛 (상큼달달한 맛)

 

정말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브런치라니

제가 살고있는 도시에선 상상할수도없는 광경이라

거제 카페 온더선셋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날씨가 좋지않았음에도 바다 그 자체가 힐링 ! 

 

저기에서도 많이 사진 찍길래 

저도 여기서 릴스 하나 남겼어요 ㅎㅎㅎ

최대한 맑은 날씨인척 ㅋㅋㅋ

보정과함께 

 

3층 야외 테라스로 나오면 이렇게 야외를 즐길수있는곳도 있는데 

이날은 전날부터해서 계속해서 거제날씨가 비오고 바람불고 그래서 다 천으로 덮어놨더라구요 

더 멋진 테라스뷰를 담지 못해서 아쉬운 컷 

어떤 모녀가 여기에서 사이좋게 사진찍는거 보고 저도 한컷 남겨야지 싶어서 

냉큼가서 남겨보기 ㅎㅎ

바다뷰 넘 좋네요

 

화장실도 깔끔해요

조명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컷 담아봤습니다 ㅎㅎㅎ

화장실 컨디션도 중요하니깐요 ! 

 

카페 실내를 다 둘러보고 

바깥으로 나와서 온더선셋 전체를 또 담아봤어요 ㅎㅎㅎ

평일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렇다고 바글바글할정돈 아니었지만 ㅎㅎㅎ

날씨가 더 상큼했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았을 거제카페 온더선셋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가 있을정도로 괜찮았던

오션뷰 카페 온더선셋 후기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 

 

후기 끄읏-😉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1.09.06 - [정보공유] - 숙소정보 거제 피스키나풀빌라 펜션 101호 후기 가격 및 정보

 

 

숙소정보 거제 피스키나풀빌라 펜션 101호 후기 가격 및 정보

거제숙소 거제풀빌라펜션 피스키나풀빌라 펜션 101호 후기 거제숙소 정보를 찾다가 겨우 여름 끝자락 예약가능했던 피스키나풀빌라 101호 숙소 9월1일~9월3일 2박3일간 묵었던 숙소 정보입니다 ㅎ

jmemory19.tistory.com

 

2021.09.07 - [정보공유] - 거제신상카페 W181 거제핫플 북카페 오션뷰카페 거제가볼만한곳으로 추천 장목카페

 

거제신상카페 W181 거제핫플 북카페 오션뷰카페 거제가볼만한곳으로 추천 장목카페

거제신상카페 W181더블유일팔일 거제핫플추천 북카페 오션뷰카페 거제가볼만한곳 📍 W181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707 2층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송진포리 181-15) 📞 전화번호 0

jmemory19.tistory.com

2021.09.18 - [정보공유] - 거제맛집 사등면 성포끝집 거제뷰맛집 꼬막비빔면 정식 후기

 

거제맛집 사등면 성포끝집 거제뷰맛집 꼬막비빔면 정식 후기

거제뷰맛집으로 유명한 성포끝집 바다보면서 밥먹을수있는곳으로 유명해서 가본 후기 :) 거제 여행하면서 거제뷰맛집을 많이 갔었는데요~ 그중 한곳이 성포끝집입니다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된

jmemory19.tistory.com

2021.09.19 - [정보공유] - 거제맛집 바릇 BAREUT 해물라면이 최고였던 거제핫플

 

거제맛집 바릇 BAREUT 해물라면이 최고였던 거제핫플

거제맛집 해물라면 오션뷰 맛집 바릇 리얼후기 거제에서 또 오션뷰로 핫한 맛집이 바릇이라는 곳인데요 ㅎㅎ 유명 인스타 인플루언서가 방문해서 그런지 평일 낮인데도 사람들이 쫌 있더라구

jmemory19.tistory.com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