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이유 자필편지 소속사 인스타 가끔씩

2020년 04월 02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 제리19입니다

오늘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이 탈퇴를 한다고 소속사 쇼파르뮤직 공홈, 인스타를 통해서 밝혀졌는데요

볼빨간사춘기는 2인 여성그룹으로 안지영, 우지윤이 소속되어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많았던 가수인데 ㅠㅠ 우지윤 탈퇴로 인해서 오늘 뉴스기사가 가득하더라구요.

 

 

먼저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에 대해 간략소개를 하자면,

이름 우지윤 (禹智潤)

출생 1996년 1월 6일생 (2020년 올해 25세)

고향 대한민국 경상북도 영주시

학력 영주여자고등학교, 경북전문대학교 보건행정과

키 160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
좋아하는 음식 빵

소속 낯선아이(2017년에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이라는 이름없이 앨범을 냈음)

소속사 쇼파르뮤직

데뷔 2016년 볼빨간사춘기 Half Album 'RED ICKLE'
경력 볼빨간사춘기 (2016년 4월 22일 ~ 2020년 4월 2일)

인스타아이디 @bssazzzn

 

 

출처 - 쇼파르뮤직 공홈 

쇼파르뮤직 공홈에도 우지윤의 탈퇴소식을 전했고, 우지윤 역시 자필편지로 본인의 심정을 글로 전달하기도 했네요.

그래도 서로를 응원하고 원만한 이별이라 다행이네요.

우지윤 탈퇴심경 자필편지

2인조 그룹이지만 아무래도 볼빨간사춘기하면 안지영이라는 인식이 강한건 사실인데, 

혼자서 많은 고민을 했던것이 자필편지를 통해서 느껴지기도 하네요.

 

출처 - 볼빨간사춘기 공식 인스타

이제는 볼빨간사춘기로 무대에 설수는 없고, 향후 진로에 대한 고민을 위해서 잠시 활동을 중단하지만 

우지윤이라는 사람을 응원 해준다면 좋을듯하네요 :)

메인보컬 안지영의 목소리에 가려져서 그렇지 우지윤의 보이스도 매력적이고 노래도 잘하더라구요

볼빨간사춘기 가끔씩이라는 곡이 우지윤의 보이스를 온전히 느낄수있는 곡이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듯해서 글 마무리에 링크하나 띄우도록 할게요 ! 

 

출처 - 볼빨간사춘기 공식 인스타

볼빨간사춘기를 처음 알린건 슈스케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였는데 순위권에 오르지 못했지만, 그 오디션프로그램이 아니더라도 충분한 실력을 입증받은 그룹이기도 하죠 :) 

우주를줄게를 통해서 음원대박이나고 그 이후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죠.

우지윤의 탈퇴로 볼빨간사춘기는 1인체제로 안지영 혼자서 활동한다고 합니다.

 

출처 - 볼빨간사춘기 공식 인스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5월에 앨범 발매 예정중이고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출처 - 우지윤 인스타

우지윤 인스타속의 모습은 평범한 소녀의 사랑스런 모습이 가득하네요 :)

오랜 방황없이 다시 팬들 앞에서 노래부를수있는 우지윤이 되길 응원해요 ! 

 

출처- 주간아 방송분 / 볼빨간사춘기 찐친인정한 사이 ㅋㅋㅋ 철저한 개인플레잌ㅋㅋㅋ

우지윤과 안지영 우정 또한 계속해서 응원합니다 ! :) 

 

https://youtu.be/CNX-OgbZWT4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