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소속사 EBS 성금 1억기부 마스크2만장 지원 / 우리 펭수의 손씻기,기침예절은 덤 :)

2020년 03월 26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아침부터 기분좋은 소식이 하나있습니다 :) 

펭수의 소속사 EBS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억을 기부했다는 소식입니다. 의료지원 성금 1억 기부뿐만이 아니라 마스크 2만장도 함께 지원한다고 합니다.

펭수 소속사 EBS 말에 따르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억원과 마스크 20,000장을 기탁했다고 합니다.

자이언트 펭TV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의 이미지가 포장 겉면에 담겼다고 하는데요, 다 똑같은 KF94 마스크겠지만 펭수 마스크도 가지고 싶어집니다.

펭수의 소속사 EBS 김명중 사장님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시기에, 예방과 치료에 힘쓰시는 의료진과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성금과 마스크 지원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펭수 소속사 사장님 감사합니다 :) 

출처 - 자이언트펭TV

성금, 마스크 기부만 한게 아니라 크리에이터답게 재능기부까지!! 펭수의 선한 영향력으로 올바른 손씻기와 기침예절을 알려준 영상이 조회수가 80만이 넘었다고 하네요. 거기에다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분들, 애쓰시며 일하시는 분들을 위해 보낸 영상도 조회수 240만이 넘었다고 합니다 :) 

우리 펭수는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다 사랑이 넘치네요. 정말 펭러뷰다 :) ♡

펭수의 응원 움짤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들 펭수 응원받고 오늘 하루도 펭수처럼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출처 -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