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 화보 나이 키 갤러리 복귀작 tvN사이코지만괜찮아

2020년 03월 25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최근 엘르에서 화보찍은 배우 김수현 사진을 맛보기 겸 가져왔습니다 :) 

화보만 가져오기 그래서 간단하게 배우 김수현 최근 소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출처 - 엘르

이름 김수현

국적 대한민국

나이 2020년 올해 33세(1988년생)

생일 2월 16일

키/몸무게 180cm, 65kg

혈액형 AB형

왼손잡이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이부형, 이복동생

출처 - 엘르

제대이후 호텔델루나, 사랑의 불시착에 까메오를 통해서 반가운 얼굴을 비추기도 했었습니다.

2020년 방영예정인 'tvN드라마 싸이코지만 괜찮아'로 회당 출연료 2억을 받고 컴백한다고 합니다. 

싸이코지만 괜찮아는 넷플릭스에서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유저로선 매우 반가운 소식이네요.

 

출처 - 엘르
출처 - 엘르

이번 엘르 화보는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등 주요컬렉션과 함께 작업했다고 합니다.

김수현만의 감성적인 무드가 물씬 느껴지네요.

또 한편으론 얼굴은 소년미가 가득하지만 손, 팔은 상남자 느낌이 물씬나기도 합니다.

브랜드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배우 김수현은 주말에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특유의 소탈함과 쿨한 성격으로 시종일관 부드럽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하였으며 한층 더 프로패셔널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엘르 화보는 4월호에 실릴예정이고, 4월호 및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나볼수있다고 하네요:)

 

출처 - 넷플릭스 

복귀작 싸이코지만괜찮아를 통해서 배우 서예지와의 합을 얼른 만나보고싶네요.

이상 배우 김수현 최근소식과 엘르 화보 맛보기였습니다.

가장 최근 참여작인 사랑의불시착 봉구 움짤로 마무리할게요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