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애견미용 산동 버블독에서 미용하고 왔어요 🐶우리 소금이 🐶

2022년 01월 12일 by 제이메모리19

 

저의 반려견 소금이의 첫 배냇미용을 위해서 

산동에 애견샵을 검색해봤는데 버블독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버블독에 주말에 전화했더니 예약이 다 찼다고 ㅜㅜ

평일 유일하게 시간있는게 6시반!이었어서

화요일 6시반에 예약을 하고 버블독에 방문했답니다 ㅎㅎ

 

📍버블독 주소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신당2로 47

📞전화 054-471-1116

✔️주차장 없음, 사전예약제

 

 

버블독 내부는 화이튼톤에 핑크 포인트라서 

깔끔하다!가 저의 첫 느낌이었어요

 

이전에 한번 방문한적이 있었는데

강아지전용 물티슈를 산다고 잠깐 들렀었는데 

그땐 둘러보질 못했는데 이번에 가니까 좁은데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깨알 있을게 다 있는 느낌이죠?

심지어 옷도 싸이즈별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ㅎㅎ

급하게 옷 구매하거나 강아지용품 필요하시면 방문해서 사기엔 좋은거같아요

가격은 오프라인 매장들이랑 가격 비슷하거나 비싼편

역시나 구매는 무조건 온라인인가,, 😂

 

애견미용만 하는것이 아니라 호텔도 운영하고있고

견주가 늦게 오게되면 대기장소로도 사용되는거 같더라구요 😆

 

버블독 미용 가격표입니다 :) 

버블독은 미용사분들이 두분계시구

우리 소금이의 상태를 보고 어떻게 배냇미용하면 좋을지 같이 고민해주시고 

최종결정을 할수있게 도와주셨어요 ㅎㅎㅎ

 

소금이는 비숑이라서 특수견 가격에 적용되었는데요 

배냇미용도 정답은 없어서 저는 빡(3mm), 얼굴은 가위컷으로 선택!

그래서 비용은 비숑 가격표에 있는 빡+하이바 가격으로 6만원을 지불했어요 ㅎㅎ

 

 

 

우리 소금이를 미용사 샘들에게 보내기전,,,

또그미 머털도사 수준이었는데 어떻게 변신해서 올지 가늠이 안잡혔는데 ㅎㅎ

 

 

짜잔!!!!!!

소금이 미용 후 입니다 ㅎㅎ

너무너무 귀여워졌죠 ㅋㅋㅋ

사실 이 모습보고 낯설어서 누구집개냐고 물었는데ㅋㅋㅋ

소금이가 먼저 아는체 해줬어요 ㅋㅋㅋ

올빡이라서 체온을 위해서 늘 옷을 입히고있답니다 

우리 소금이 체온은 소듕하니까,,,💛

 

 

이렇게 환골탈태해서 돌아온 소금이 

너무너무 귀여운데 소금이가 적응이 안되서 

귓속 털도 제거해서 그런지 계속 귀를 털더라구요

강아지는 귀에 혈관이 몰려있어서 

자주 귀를 털게되면 혈관이 터질수있다고해서 

미용하고 난 후에는 소금이를 계속 달래주고 안아주고 귀를 털지 못하게 한다고

계속 신경썼던거같아요 

 

 

바닥에 엎드려 자다가 깬 얼굴찌부 소금이

 

넘 귀여워요 ㅎㅎㅎ

 

 

미용전 머털도사소금 / 미용후 졸려죽겠는소금

비포 애프터 소금이 사진으로 

소금이의 버블독 애견미용 후기를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