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신상카페 김천 그린우드 커피 김천애견동반가능한카페 아이스바닐라라떼 청포도에이드 밀크티

2022년 01월 05일 by 제이메모리19

#김천카페 #김천신상카페 #구미근교카페 #애견동반카페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김천신상카페 그린우드 커피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김천에서도 조금 외곽쪽에 있는 응명동에 있는데

제천다녀오는길에 다녀왔던터라 

멀다 가깝다는 체감하지못했어요

구미에서 가게된다면 조금은 거리가있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린우드 주소

경북 김천시 아홉사리길 102-7

📞 전화번호 010-7113-7032

✔️애견동반가능 ✔️주차장있음

 

그린우드는 인스타에서 보고 찾아가게된 신상카페입니다.

제가 견주가 되다보니 강아지와 함께 방문할수있는곳을 찾게되는데

인스타에서 댕댕이도 입장 가능하다하고

외관이 초록초록한게 뭔가 끌렸어요

그래서 제천에서 돌아오는길에 인스타 보관함에 있던 그린우드 커피를 찾았답니다!

그린우드는 이름처럼

그린색이 카페 포인트 색 이더라구요

외관에도 실내에도 그린색이 많이 보였어요

 

실내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식물들이 중간중간에있어서 심심하지 않았고

역시나 포인트색 그린이 돋보였답니다 ㅎㅎ

이 사진은 어두운곳에서 약한 리코 카메라로 찍다보니 흔들림이 심하네여,,

(제가 추워서 급하게 찍었을지도 모르는🥲)

 

오빠 기다리면서 카운터 옆에있던 전신거울샷

아니 이 전신거울 포토존이에요

입구에서 인증샷 찍으세용 ㅎㅎㅎ 우리 소금이는 자비없음

같이 사진 찍어주지않음

 

그린우드 메뉴판

저희 일행은 아이스 바닐라 라떼, 청포도에이드,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

 

 

 

저녁늦게 갔었던터라 케익은 소진되고 없더라구요

디저트 케익류는 다른 카페들에 비해 많지는 않았어요

 

 

입구에는 방역수칙을 지키기 위한 

방문콜과 눈사람인형이 입구에서 맞이해준답니다 ㅎㅎ

 

 

생각보다 실내가 그리 넓지는 않았어요

인스타에서 봤을땐 좀 많이 넓은줄 알았는데 

요건 조금 참고하셔야할듯해요

사람많이 있을때 강아지 데리고 가면 강아지들이 적응 못할수도있겠어요 ^^;

 

완전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테이블이 총 4개가있어요

사진에는 3개인데 4개의 테이블이고

2인테이블 2개 4인테이블 2개 이렇게 있답니다

 

 

드디어 제가 주문한 아바라와 밀크티, 청포도 에이드

음료는 다 맛이 좋았어요

아바라는 달달구리~ 정말 달콤해서 기분이가 좋았답니다 ㅎㅎ

청포도 에이드도 알갱이들이 알알이 씹혀서 맛있었고

밀크티는 얼그레이 밀크티로 깔끔했어요 

텁텁한 밀크티 특유의 쌉싸름함은 없었구요 ㅎㅎㅎ

 

메뉴 주문은 성공적이었어요 ㅎㅎ

근데 이 카페때문에 응명동을 간다면은 추천하고 싶지는 않아요

주변에 뭐가 없거든요

그렇다고 다른 디저트류 베이커리가 종류다 다양한것도 아니라서

뭔가 아쉬운 부분이 많이 보였답니다 

그래도 애견동반을 할수있다는 장점이 저에겐 젤 컸어요 ! 

 

 

인스타에서 이 자리에서도 인증샷을 많이 찍던데 

유리창이 통으로 크게 나있어서 갬성있는 샷을 찍을수있다는 장점이 있는 자리예요 ㅎㅎ

손님이 간 사이에 저도 사진에 담아봤답니다 ㅎㅎ

 

 

소금이랑 셋이서 찰칵 마무리하고 집으로~!

 

김천 응명동에 볼일 있으신분들!

댕댕이 데리고 일반 카페 가보고싶은분들에게

그린우드 추천할게용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