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민다방 애견동반 가능한 오태동 신상카페 구.윌슨씨상점

2021년 12월 30일 by 제이메모리19

구미 오태 신상 카페 민다방

최근 지인 추천으로 다녀온 오태동 신상카페 민다방에 대한 후기 

요즘 어딜가든 강아지 입장이 어려운곳이 많은데요 

(애견카페가 아닌이상) 

이번에 구미에 새로 생긴 카페가 애견동반이 가능하다고 해서 호다닥 댕겨왔답니다 ㅎㅎ

 

📍 민다방 (구. 윌슨씨상점)
도로명 경북 구미시 오태1길 46 1층 민다방 
지번 경북 구미시 오태동 602-1 1층 민다방 우편번호39357

📞 010-8717-4745

✔ 주차장 있음, 애견동반 가능, 포토존 많음, 실내, 야외 자리 있음

 

쿠팡 구미 물류 센터 옆쪽에 자리하고 있어서 금방 찾으실수 있답니다 ㅎㅎㅎ

저는 티맵을 검색해서 갔더니 바로 나와요 !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 없었어요 ㅎㅎ

 

 

 

 

입구부터가 포토존 가득한 느낌이 나요 ㅎㅎㅎ

구 윌슨씨상점이라 그런지 왜 스냅촬영하러 많이들 가는지 알겠더라구요 

 

크리스마스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분위기 클스마스 느낌 물씬 났어요 ㅎㅎ

 

우리집 댕댕이 둘 

큰댕댕이 오빠 작은댕댕이 소금이랑 같이 한컷

저희는 들어가기전부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답니다 ㅎㅎㅎ

사람 많아지기전에 찍어야한다며

 

근데 생각보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먼곳까지 오는 손님이 많지 않더라구요

아직 입소문이 안났나봐요 

 

 

입구는 초록초록한 문으로 들어오면됩니다 ㅎㅎㅎ

 

 뭔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색감도 상큼하니 카페 특색이 확실하게 있더라구요 ㅎㅎㅎ

방문시 꼭 체크해야하는 큐알 또는 콜체크인!

 

입구에 거울이 있어서 깨알 셋이서 남겨봤는데

우리 소금이 왜이렇게 쭈구리 시고르자브종처럼 보이는것인지 ㅋㅋㅋㅋ(비숑프리제입니다 ㅋㅋㅋ)

클스마스 너낌의 리본과 트리

시즌마다 인테리어 변화를 줄수있게 간단한 소품들로 꾸며져있어서 더 아기자기한거 같았어요 ㅎㅎㅎ

 

 

이 트리 패브릭 포스터 갖고싶네여,, 

볼수록 깔끔하니 클스마스 분위기 내기 딱 좋은거같아여 

 

나중에 저희집 인테리어에도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실내 분위기도 구역구역마다 다르더라구요 ㅎㅎㅎ

입구에 들어섰을때는 상큼 발랄한 색감의 귀여운 인테리어였다면

안쪽으로 들어가면 엔틱하고 고품있어보이는 그런 인테리어였어요 ㅎㅎㅎ

자리를 어디에 선정하느냐에 따라 사진 느낌도 각각 다르겠더라구요 ㅎㅎㅎ

 

 

카운터 앞에 테이블은 트레이에 구매할 디저트류를 집게로 골라서 가져갈수있게 

담겨있는데 ㅎㅎ 담겨있는것도 

제가 갔을때가 오후 느즈막한 시간대라 그런지 

디저트류가 많이 소진되고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남아있는거중에서 맛보겠다고 골라본 ㅎㅎㅎ

 

 

케익, 그리고 브런치 메뉴도 있어서 오전에 가시는분들은

브런치메뉴를 이용해봐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민다방 메뉴

저는 디저트를 먹으니까 아메리카노를 먹어야겠다면서 

아메리카노, 남친은 자몽얼그레이, 휘낭시에(고구마, 초코)로 선택

고구마 휘낭시에만 따뜻하게 데워주더라구요 

초코는 안에 누텔라가있어서 금방 흘러 녹아버린다고 그냥 있는 그대로 먹는것을 추천하셨어요 ㅎㅎㅎ

 

메뉴판 이외에도 계속해서 신메뉴가 추가되는지 

곳곳에 추가 메뉴들이 올라가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와이파이 비번도 카운터에서 확인가능 ! 

 

넓은 창이 있지만 아쉽게도 눈앞에 쿠팡 물류센터 주차장뷰라서 

넓은 창이 제역할을 못하고있다는 점 😥

 

 

 

드디어 주문했던 민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자몽얼그레이 ㅎㅎ

자몽얼그레이가 정말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남친이 주문한건데 제가 계속 뺏어먹었어요

휘낭시에는 쏘쏘했고 ㅎㅎ

아메리카노도 쏘쏘했답니다 ㅎㅎㅎ

음료맛이 평타이상 그리고 포토존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갈듯해요 ㅎㅎㅎ

 

창가쪽에 보면 아기자기한 작은 소품의자가 놓여져있는데 ㅎㅎ

이런식으로 귀엽게 꾸며져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소금이도 한컷 담아줬어요 ㅎㅎ

이날 소금이 눈물이 정말 심한데 ㅠㅠ

요즘에는 그래도 소금이 눈물이 줄어들게 노력을 이것저것 시도해서 그런지 

나아지고있는 추세,,

아푸지마 내소금 ❤❤

 

 

 

또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 엔틱한 입구 문

 

 

패브릭 포스터 다시 담아보니 더 이쁜거 같더라구요?

 

 

요렇게 거울 포토존이 있어서 

이곳에서 사진 많이 찍으실거같아요

정말 거울이 깨끗해서 그런지 더 셔터를 마구마구 눌렀던거 같아요

 

 

민다방은 매너키즈 ! 

노키즈존은 아니라서 그래도 애기 있는 집에서도 올수있어서 다행 ㅎㅎㅎ

소금이도 함께 있었지만 품안에 안고있거나 케이지에 들어가 있어야해서 오랫동안 있기에는

소금이도 스트레스 받을거같아서 금방 음료마시고 디저트 먹고 호다닥 나왔답니다 ㅎㅎㅎ

 

나와도 이렇게 포토존이 많아서 바깥에서 소금이랑 좀 더 자유롭게 있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이날 정말 추웠다는 것 ㅎㅎㅎ

요즘 같이 추운 겨울보다는 봄가을에 가면 정말 사진 찍을곳도 많고 따사로운 햇살과 따뜻한 바람 맞으면서 

음료마시면 더 힐링되고 좋을거같아요 ㅎㅎ

 

산타배경 보라문이 너무 색감이 이뻐서 

오빠랑 소금이랑 같이 한컷 담아줬는데 

소금아,, 어디 슬프니?

눈물자국때문인지 뭔가 슬퍼보이는 울 소금이 

 

인테리어 컨셉이 다양해서 이것 저것 구경거리가 많네요 ㅎㅎㅎ 

아이들이랑 와서 사진 찍어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우리 세식구 한컷 

소금이 눈물,, 마음아프네 

 

저도 한컷 담아봤어요 ㅎㅎ 소금이랑 같이 

 

 

야외에도 예쁜 포토존이 있기에 놓치고 갈수없어서 들어가서 사진 남겨봤어요 ㅎㅎㅎ

사진찍는것은 자유!!!!!! 

 

 

 

정말 날씨 따수워지면 한번 더 와야겠어요 ㅎㅎㅎ 

소금이도 좋아할거같고 사진찍을곳이 넘 많은것

 

 

처음으로 옷입고 외출했는데 ㅎㅎㅎ 아직 애기라그런지 옷이 어색한 소금이 

저 장거울에 사진한컷 남겨보고싶었던 날

 

 

 

 

오빠랑 소금이도 한컷씩 담아주고 민다방의 우리 사진은 여기서 끝!

 

 

이런 작은 소품소품하나가 민다방 사장님의 센스가 엿보이는 거 같아요 ㅎㅎㅎ

 

다음에도 민다방 또 방문할게요 :) 

 

그럼 민다방 후기는 여기까지,,,😋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