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신상카페 W181 거제핫플 북카페 오션뷰카페 거제가볼만한곳으로 추천 장목카페

2021년 09월 07일 by 제이메모리19

거제신상카페 W181더블유일팔일 거제핫플추천 북카페 오션뷰카페 거제가볼만한곳 

장목 거제카페 W181 후기 시작-😊

 

📍 W181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707 2층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송진포리 181-15)
📞 전화번호

055-636-5030
운영시간
매일 10:00~21:30 last order 20:30

거제 오션뷰 카페가 핫하다고해서 W181을 다녀왔어요

W181 검색하니까 가오픈상태인데도 많이들 찾아가셨더라구용

포토존이 많아서 여긴 가야해!!!라고 외치면서

거제여행에 필수코스로 넣었어요 ㅎㅎㅎ

 

주소 네비찍고 가니까 요 입구가 보이더라구요 ! 

이 길따라 올라오다보면 주차장이 있어요

요즘 핫한카페는 주차요원이 다 있더라구요

w181도 주차요원이 주차안내를 도와주신답니다 ㅎㅎ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제일 유명한 포토존이 눈앞에 똭!!!! 펼쳐지더라구요

아니 날씨가 안좋은데도 이렇게 멋진뷰가 있다니 

진짜 넘 이쁘더라구요 :) 

이 길을 따라 들어가면 입구 문이 나옵니다 ㅎㅎ

 

베이커리 전문점은 아니라서

베이커리 종류는 카페 크기에 비해 적더라구요

요건 좀 아쉬웠어요 

베이커리가 좀 다양했으면 더 좋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가오픈이라 그런지 

메뉴도 종류가 그렇게 많지 않더라구요

논커피 종류가 적어서 커피 못마시는 사람이나 애기들이 마실 음료가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격은 다른 오션뷰카페들에 비해서 착한편

근데 착한 이유가 있었어요 ^_ㅠ

음료가 나올때까지 이곳 저곳 둘러봤어요 ㅎㅎㅎ

실내도 정말 넓더라구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자리에 못앉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넓직한 테이블도 있고 

소소하게 앉을수있는 자리도 여러곳이 있었답니다 ㅎㅎ 실내에서도 오션뷰라서 

진짜 거제카페 핫플로 유명해지는중 ㅎㅎㅎ

 

 

 

실내 구경하다보니 음료와 베이커리 준비가 다됐더라구요

아쉬운게 베이커리는 플레이팅 접시가 따로 있진 않더라구요

유산지 위에 올려서 먹어야해서 뭔가 예쁘게 플레이팅 갬성은 없었어요

그리고 주문한 플랫화이트, 복숭아 아이스티

플랫화이트 맛은 어디서든 맛볼수있는 그런 맛

복숭아 아이스티도 어디서든 맛볼수있는 그런맛

근데 커피가 정말 양이 작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이 착했더라요 ㅎㅎ

 

 

음료를 다마시고 더 둘러볼겸

카페 지하로 (아래로) 내려갔더니 또 다른 너낌의 실내 ㅎㅎ

더 안쪽으로 가니깐 북카페도 있더라구요

정말 책이 많아서 깜놀

북카페 이용시간은 정해진거같더라구요

자세한 시간은 인스타에 공유하는거 같더라구요

카페w181 인스타(@cafe_w181)입니다 참고하세용 ㅎㅎ

실내는 얼추 다 구경한거 같아서 바깥구경도 나갔어요 ㅎㅎ

 

 

메인 포토존에서도 찍고 풀장 앞에서도 찍었어요 ㅎㅎ

날이 안좋았는데도 이정도면 진짜 날 좋으면 얼마나 더 이쁠까

날씨가 아쉬웠던 거제 w181 

 

포토존이 넘 다양해서 진짜 한번 더 가보고싶을정도로 예뻤던 카페

w181

가오픈시기 지나고 조금만 더 정리가 되면 완벽해지지 않을까싶어요

 

가오픈이라 일장일단을 나누기 어려운 후기

여기까지!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9.06 - [정보공유] - 숙소정보 거제 피스키나풀빌라 펜션 101호 후기 가격 및 정보

 

 

숙소정보 거제 피스키나풀빌라 펜션 101호 후기 가격 및 정보

거제숙소 거제풀빌라펜션 피스키나풀빌라 펜션 101호 후기 거제숙소 정보를 찾다가 겨우 여름 끝자락 예약가능했던 피스키나풀빌라 101호 숙소 9월1일~9월3일 2박3일간 묵었던 숙소 정보입니다 ㅎ

jmemory19.tistory.com

2021.09.12 - [정보공유] - 거제카페 온더선셋 on the sunset 거제핫플 다녀왔어요

 

거제카페 온더선셋 on the sunset 거제핫플 다녀왔어요

거제핫플 거제카페 온더선셋 거제대형카페 브런치카페 거제 여행 하면서 거제 핫한 카페를 많이 다녀왔는데요 사등면에 위치한 거제카페 온더선셋 후기입니다! 이미 거제핫플, 거제 신상카페,

jmemory19.tistory.com

2021.09.18 - [정보공유] - 거제맛집 사등면 성포끝집 거제뷰맛집 꼬막비빔면 정식 후기

 

거제맛집 사등면 성포끝집 거제뷰맛집 꼬막비빔면 정식 후기

거제뷰맛집으로 유명한 성포끝집 바다보면서 밥먹을수있는곳으로 유명해서 가본 후기 :) 거제 여행하면서 거제뷰맛집을 많이 갔었는데요~ 그중 한곳이 성포끝집입니다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된

jmemory19.tistory.com

2021.09.19 - [정보공유] - 거제맛집 바릇 BAREUT 해물라면이 최고였던 거제핫플

 

거제맛집 바릇 BAREUT 해물라면이 최고였던 거제핫플

거제맛집 해물라면 오션뷰 맛집 바릇 리얼후기 거제에서 또 오션뷰로 핫한 맛집이 바릇이라는 곳인데요 ㅎㅎ 유명 인스타 인플루언서가 방문해서 그런지 평일 낮인데도 사람들이 쫌 있더라구

jmemory19.tistory.com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