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카페 타르트에오 타르트맛집 에그타르트 계절 과일타르트 찐맛집이라구요 ♪ 경주신상카페 추천

2021년 09월 04일 by 제이메모리19

타르트에오 방문 후기 시작 💓

안녕하세요 :) 제리19입니다.

최근 식단을 하게되면서 밀가루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경주 방문하면 타르트에오를 꼭 가봐야지했는데 8월이 가기전에 다녀왔답니다 ㅎㅎ

두세번 방문했었지만 그때마다 블로그 기록용 사진을 남기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카메라를 들고 방문을 해서 평일 손님 없는 시간대에 이것 저것 카메라에 담아봤답니다ㅎㅎ

 

 

📍 타르트에오 (인스타 @cafe_tarteo) 주소 & 전화번호

경상북도 경주시 원효로 87 (경상북도 경주시 노동동 236-1) / 📞 054-777-6528

매주 화요일, 수요일 휴무 

문여는시간 12:00 문닫는시간 타르트소진시 (인스타에서 확인하면 더 빨라요!)

위치는 황리단길 부근이라서 쉽게 찾을수있답니다 ㅎㅎ

봉황대 바로 앞에 있어요 :) 

하양하양한 화이트 외관이 눈여겨보면 바로 보입니다 ㅎㅎㅎ

타르트에오 실내모습입니다 :) 

감각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식물들이 중간중간에 있어서 생기가 있어보이는 공간이었어요ㅎㅎ

처음에 갔을때랑은 다르게 또 조금씩 변화가 생겼더라구요 

점점 발전하고 있는 타르트에오 !

 

실내에서 바라보면 이렇게 봉황대가 보이는 뷰 입니다.

앞에 차만 아니었다면

더 멋진 뷰를 감상하면서 먹을수있는데,,

사실 저 차는 제 차입니다 ^^;

 

 

타르트에오 메뉴입니다 

타르트만 파는게 아니라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타르트 사면서 음료도 같이 구매 :) 

타르트 먹을때 아메리카노랑 궁합은 최고죠~

하지만 커피 못마시는분들 걱정마세요 

꽃차, 에이드 등 다양하네 논커피도 준비되어있다는 점 !

타르트에오는 포장할때 피크닉세트로 담아달라고하면

경주 피크닉하면서 센스있는 인스타갬성놀이도 가능하다는점~

저는 이미 봄에 한번 해봤답니다 ㅎㅎ

 

 

 

오후에 방문했어서 그런지 타르트가 금방 팔리고 얼마 안남았더라구요

에그타르트 맛집이라서 에그타르트는 많이 만들어둔 ㅎㅎ

하지만 여기 과일타르트도 정말 맛도리예요

가격이 조금 사악하다고 생각할수있지만

과일들이 싱싱하고 제철과일들 위주로 쓰다보니 맛도링~

 

 

 

에그타르트는 2,800원

과일타르트는 종류별로 다르지만 

보통 5,000~5,800원 사이입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가격은 조금 나가는편이긴해요 ㅎㅎ

하지만 맛도리,, 잃을수없숴 😂 

 

이건 지인이 타르트에오 방문했을때 일찍 방문했어서 그런지 과일 타르트 가득

정말 플레이팅 과일타르트 성형이 아쥬 예술ㅋㅋㅋㅋ

예뻐서 못먹겠,,

 

 

저는 제철과일인 무화과타르트와 에그타르트 2개를 주문했어요 

무화과 타르트 정말,,

처음 무화과를 접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과일인지도 몰랐어요 ㅠㅠ 한개만 시킨게 아쉬웠어여,,

 

타르트 3개 주문했지만 1개주문을해도 아쥬 예쁘게 플레이팅을 해주는 타르트에오

그래서 그런지 너무 이뻐서 바로 먹기 아까워서 

이렇게 저렇게 자리 옮겨가면서 사진도 남겨봤답니다 ㅎㅎ

넘 이쁘게 담겨서 인스타에도 자랑하니까 다들 어디냐고 플레이팅 넘 이쁘다고 핫한 반응

 

 

타르트에오 앞에는 봉황대가있어서 

맥문동이 자랐더라구요 

그래서 보라보라한 맥문동도 한컷 담아봤어요

그러면서 제 사진도 남기기

깨알같이 ㅎㅎㅎ

 

 

 

이렇게 사진도 한컷 남기고 하다보니 

어느새 해가 지고있더란

 

 

해지고 타르트에오 앞에서 깨알같이 방문인증샷 남겨봤어요

여기서도 많이들 찍더라구용 ㅎㅎㅎㅎ

저도 남겨본 ㅎㅎㅎ

 

경주 타르트 맛집으로 인정하는 타르트에오~

다이어트를 위해서 한동안은 또 멀리해야겠지만,, 타르트생각난다면 재방문의사 200%인 타르트에오

단체주문도 받고 있으니 문의는 타르트에오로 직접해보시는걸 추천한답니다 :) 

 

 

인스타 갬성 가득한 타르트에오 후기 여기까지 - 😉

 

주차장없음❌

(가게 앞 공영주차장 이용 또는 가게 뒤 유료주차장 이용해야함)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