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카페 덕남 / 청도카페추천 / 남자친구랑 청도나들이 다녀왔어요 ♪

2021년 08월 27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 제리19입니다.

청도 유등지 연꽃나들이 다녀오면서 들렀던 청도카페 덕남 후기입니다 :) 

요즘 청도에 핫한 카페가 많다고 들어서 이곳저곳 검색하니깐

다 가보고싶더라구요

하지만 넓고 경관이 좋아보이던 카페 덕남으로 선택 !

 

 

입구로가면 주차장1, 2로 나뉘는데 

주차장1은 흙먼지가 날리는 도로이고

주차장2는 좁지만 시멘트 도로라서 먼지 마시기 싫으신분들은 1주차장에 주차하시길바래요~ 

저는 운이 좋아서 주차장1갔다가 자리없어서 주차장2로 갔는데 주차장2가 더 좋았어요

 

 

건축물이 독특하더라구요

카페가 넓은거같아서 선택했는데, 그만큼 방문한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덕남카페 입구쪽

 

 

카페 덕남은 노키즈존입니다

참고하세용~

아무래도 건물이 2층으로 되어있고 층고가 높으면서 어린아이들이 다니다 사고날 우려가있어보이긴 했어요 

어른도 잘못하다가 다칠수있는 그런 공간에 아이들은 더 위험하겠죠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넓은 내부가 보인답니다 ㅎㅎ

일단 손님이 많아서 바로 자리부터 잡고 주문해야지 싶었는데 자리 잡기가 쉽지않아서 

저는 주문하고 오빠는 자리 잡으러~

 

카페 덕남 메뉴판

 

가격대는 뭐 스벅이랑 비교했을땐 비등비등한거같아요

 

저는 크림라떼, 자몽에이드를 주문하고 애매하게 배가 고파서 디저트류도 주문했답니다 :) 

 

디저트류가 생각보다 많았지만 조각케익이 생각보다 많이 나갔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크로무슈랑 녹차초코케익으로 주문했답니다 

 

2층으로 가고싶었는데 2층엔 이미 좌석이 가득찼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1층에서 헤맸어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계단밑쪽에서 자리를 잡더라구요 ㅋㅋㅋ

 

이런 구석탱이에서 자리를 마련한 그,,

앉을순있었지만 뭔가 어둑어둑한 너낌이라서 음료 설정샷만 찍고 자리를 옮겼어요 ㅋㅋ

 

저희가 주문한 (왼쪽부터) 자몽에이드, 말차초코케익, 크로무슈, 크림라떼

 

요즘 크림라떼처럼 부드러운 음료에 빠져가지구~

평소 커피를 잘 안마시지만 달달한 라떼는 가끔 마시기도 해요

디카페인이면 더 좋겠지만 디카페인이 없을땐 라떼,모카 사랑합니다 ㅎㅎ

 

실내만 찍으면 아쉬울거같아서~ 야외 테이블도 찍어봤어요

날이 더워서 야외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그늘쪽은 있을만했는데

 

 

저는 깨알 카페 덕남 로고와 함께 방문 인증샷을 남겨봤어요

그래서 인스타에도 올리고 ㅎㅎ

더운 여름날 유등지갔다가~ 더위피하러 들렀던 카페 덕남

왜 핫한지 알겠더라구요

음료랑 디저트는 쏘쏘했고 일단 넓고 쾌적한 내부 그리고 멋집 야외 뷰가 보이는 카페라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듯하네요 :) 

 

이상 제리의 카페 덕남 리뷰 마치도록 할게요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