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카페 금리단길 근처 예쁜 플라워카페 매일그대와

2020년 01월 28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제이메모리 기억저장소의 제리19입니다

구미에는 금리단길이라는 유명한 핫플이 있죠

이곳에 맛집과 예쁜 카페들이 밀집되어있습니다.

왜냐하면 구미는 갈곳이 많지가 않거든요.(놀곳이없는것이 함정..)

금리단길 카페하면 제일 유명한 매일그대와를 최근에 자주 여러번 다녀왔답니다

그래서 한번 카페리뷰로 담아보려고 카메라로 여러컷을 담아왔어요 

제리19의 시선으로 한컷한컷 담아보았으니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세요 ㅎㅎ

 

일단은 매일그대와는 노란외관으로 근처에 가게 되면 눈에 띕니다(사진은 조금 차갑게 잡혔네요 원래 노랑노랑한데)

갈때 찾아가기가 쉽지않으니 꼭! 카카오톡에서 지도를 펼쳐서 현재위치를 확인하면서

찾아가는걸 추천합니다 :)

아 이곳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아서 근처에 골목 주차를 하셔야해요 ! 

구미역근처에 있는 카페라서 구미역에서 얼마 걸리지 않더라구요 (구미역 뒷편 금리단길 위치)

 

꽃과 함께 즐기는 작은 카페 "매일그대와" 들어가기전 입구컷이에요

 

 

작은 카페이지만 테이블수가 적은편은 아니였어요

화이트톤에 우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에 중간중간

식물들로 포인트 되어있어서 매일그대와를 예쁘게 보이게하네요 ㅎ

 

조명도 따뜻하고 화병에 담긴 꽃들도 예뻐서 담아보았답니다 :) 

 

여기에서 손님들이 포토존으로 많이 애용하더라구요

미러샷이 예쁘게 나오는지 인스타에서 #매일그대와 검색하면 미러샷이 많이 보입니다

 

 

카페에서 커피만 마신다면 섭섭하게? (^^;)

요즘은 예쁘고 아기자기한것들도 한곳에 디피해두고 판매도 하더라구요 :) 

매일그대와의 한켠에도 요렇게 준비되어있어요

가격 문의해서 구매도 가능하더라구요 

 

 

방명록에 연락처를 기록하면 쿠키와 엽서를 지인에게 선물한다고하니

저도 한번 기록해야지 하다가 기록을 못하고왔네요

다음에가면 꼭 기록해봐야겠어요 :) 

귀여운 펭수가 메인에 있어서 눈길을 끌었어요 하하

 

매일그대와에서는 직접 쿠키와 케익을 베이킹한다고합니다 

그래서 더 믿고 안심하면서 먹게 되더라구요 

많은 양을 만들어내는게 아니다보니 더 믿음이 가는 그런 :)

쿠키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게 보이고 예뻐보이더라구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듯 하죠? ㅎㅎ

 

넘 예쁘게 하나하나 디저트류가 있으니까

커피만 마실수없겠더라구요 :) 

케익도 쿠키도 마들렌도 다 맛있어요

진짜 여기에서 제일 유명한 케익이 금오산케익인데 예전에 방문했을때는 여름버전이었는데

최근에는 가을 겨울 버전이 나온거같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한번 맛봐야겠어요 

여기도 한 벽면의 포토존인데 이곳에서도 많이 매일그대와 인증샷을 남기더라구요

예쁜 미니마우스와 2020년을 알리는 풍선로고가 매일그대와 문구가 잘어울리는게 귀엽네요 

 

매일그대와는 전체적으로 조명을 잘 활용했더라구요

조명 소품들로 따뜻하게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해놔서 어떤 자리든 예쁘게 사진을 남길수가있어서

한번오고 마는 그런 카페들과는 달랐어요 ㅎㅎ

 

매일그대와 메뉴판

저는 이곳에가면 제일 많이 주문했던 따뜻한 자몽티를 마셨어요

커피도 맛있고 논커피 종류도 맛이 좋으니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후회없을 선택이에요 ㅎㅎ

디저트도 다 맛있고 이런 카페 찾기 쉽지않은데 말이죠 

사장님이 연구 개발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

역시 노력하는자에겐 뭐든 다 따라가는듯해요, 그러니까 카페가 계속해서 사랑받는게 아닐까요?

 

2층은 다락방으로 매일그대와의 핫한 공간이 아닌가 생각드네요

(다락방 공간 사진은 포스팅 끝까지 가다보면 나온답니다 ㅎ)

다락방은 2인이상이 사용가능하고 예약제로 운영되어있고 예약이 없을 경우에는 당일 이용 가능한 곳

그냥 가면 이용하기 어려우니 예약 가능한지 문의를 해보시고 가셔요 ㅎ

아래에 인스타 링크 띄워둘게요 

https://www.instagram.com/withyou_1440/?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1r365j7f5os82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개인카페이지만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다는점이

요즘 시대에 맞춰 스마트한 공간이다 여기!라고 느꼈죠 ㅎㅎ

감성과 스마트함이 다 공존하는 매일그대와 :) 

 

식물들이 함께 있어서 심심한 공간을 생기로 가득한것 같아요

식물을 함께 인테리어하기 쉽지않을텐데 예쁘게 잘해놓으셨더라구요

거기에 눈꽃전구들이 포토존에 있으니 감성이 마구마구 넘쳐나는듯한 ㅎㅎ 

넘 예쁘죠? 여기에 음료 놔두고 사진 예쁘게 담으면 감성 마구마구 뿌시겠어요

 

이곳은 조금은 독립적인 공간이라서 이 공간도 좋더라구요 

공부하러 오는 카공족에게 좋을듯한 공간 ㅎㅎ

 

 

매일그대와는 벽면 곳곳이 감성문구가 가득하네요

"그대의 꽃이 되고 싶다" 

매일 그대와 카페 사장님의 감성이 돋보이는 문구죠?

 

 

 

매일그대와 사장님의 모습이 담긴 잡지

지인분이 담아주신거라고하네요 :) 

예뻐요 ㅎㅎ

 

어떤날 제리는 따뜻한 녹차라떼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매일그대와는 음료에 꼭 꽃을 올려주더라구요

그래서 여성분들의 취향저격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는 세심한 포인트였어요

 

하루는 따뜻한 자몽티로 ㅎ 초코마들렌과 함께

마들렌만 먹으면 퍽퍽하니까 부드러운 생크림도 데코로 올려주니까 

달콤하게 맛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이래서 매일그대와 카페가 디저트맛집이라고 금리단길에서 소문이 자자한가봐요 

사장님의 감성적 인테리어, 맛있는 음료, 디저트류 이 삼박자가 골고루 갖춰지니까

사람들이 한번가고 두번가고 세번 네번 가나봐요 :)

 

매일그대와에서 제일 핫한 장소 다락방 올라가는 계단에서 찍어보았습니다 ㅎ

완전 2층은 아니고 1.5층같은 느낌의 다락방이네요

다락방의 층고가 높아서 평균키를 가진 여성분에게는 허리를 펴고 다녀도 될정도의 높이랍니다

사장님께서는 모든 음료를 테이블까지 배달해주세요 ㅎㅎ

2층 다락방도 예외없이 음료 배달해주셔요. 다 먹은 음료잔까지 치워주시니 서비스까지 최고더라구요 :)

다락방은 특히나 다 마신 음료잔을 직접 치우시는 이유가 사고가 날수있으니 직접 하신다고 하세요!

다락방 이용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 안전함을 위함이니 음료잔을 두고가는게 예의입니다 이곳에선 ㅎ 

정말 어릴적에 꿈꾸는 다락방의 모습이 아닌가 싶어요

따뜻함과 아늑함까지 느껴지다보니 정말 예쁜공간이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용할때마다 다락방이 아지트가 되는 그런느낌이에요 ㅎㅎ

최근들어 자주갔는데 앞으로도 계속 가고싶을정도로 예뻤던 공간이었어요

 

오랜만에 카페리뷰로 즐겁게 포스팅한것같네요

다음에도 예쁜 카페리뷰로 돌아오는 제리가 될게요 :) 

그럼 이만

 

<매일그대와 위치 정보>

'구독하기'를 누른다면 당신은 사랑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