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나홀로그대 추천 등장인물 윤현민 찬성 고성희 최여진 / 스포없음 (feat.주인공 두배우 화보)

2020년 02월 08일 by 제이메모리19

모든리뷰의 첫 리뷰는 넷플릭스의 따끈따끈한 신작 

나홀로그대 입니다.

오랜만에 드라마를 정주행한것같네요 :) 

평소에 제리는 미드 한드 일드 중드 다양하게 드라마를 즐겨본답니다 

가끔은 그 드라마에 빠져서 아무 생각하기 싫을때 많이 보곤하죠

넷플릭스를 사용하면서 최신콘텐츠를 자주 확인하는데 

2월 7일에 공개된 나홀로그대라는 드라마가 눈에 띄더라구요

https://www.netflix.com/title/81008021

 

나 홀로 그대 | Netflix 공식 사이트

까칠한 천재 발명가 난도. 그가 개발한 인간미 넘치는 홀로그램 인공 지능 ‘홀로’. 같은 얼굴, 다른 성격인 이 둘이 소연의 인생에 들어온다. 늘 혼자인 그녀의 곁으로.

www.netflix.com

링크는 예고편 참고하시라고 가져와봤답니다 :) 

 

나홀로그대는 넷플릭스 시리즈다보니 넷플릭스에서만 볼수있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정주행하기 딱 좋게 1회부터 12회까지 공개된날 다 감상할수있었어요 

나홀로그대 출연배우는 윤현민, 고성희, 최여진, 황찬성, 이기찬 등 

연기구멍이 없어서 일단 봐야지 생각이 들었답니다.

'나 홀로 그대'는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너무 정직한 소개글이네요 ㅎㅎ)

 

예고편에 나오는 순서대로 등장인물을 소개해볼게요 :) 

홀로 역 - 윤현민

세계 최초의 개인형 홀로그램 인공지능 홀로입니다. 특수 제작된 안경 '홀로 글래스'를 통해 사용자에게만 보여지죠. 그래서 여주인공 소연이가 처음에는 홀로를 만났을때 귀신인가, 조상신인가 착각하게 만들정도로 리얼하게 보여지는 인공지능이기도하죠. 자신을 노리는 경쟁사에게 안경을 뺏길 뻔한 절체절명의 순간 운명처럼 소연을 만나고, 홀로는 그녀를 자신의 첫 번째 베타테스터로 선택하게 됩니다. 소연이 힘들거나 위험에 처할 때마다 도와주면서 인간의 감정을 하나씩 배우며 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정말 인공지능이 이렇게까지 성장할수있나? 생각할정도로 이 드라마를 이끌어가는데 중요한 인물?인공지능이에요.

 

 

넷플릭스
넷플릭스

한소연 역 - 고성희

나이 30세 안경회사 프리즘 홍보팀 5년차 대리, 무슨 일이든 완벽하게 처리하지만 남모를 아픔을 가지고있어서 일부러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지내는 탓에 동료들에게 오해를 사고 외롭게 지낸다. 우연히 최첨단 홀로그램 인공지능 안경을 갖게 되면서 홀로의 세계 최초 베타테스터가 된다. 홀로를 만난 뒤 마음을 열고 세상을 향해 한 걸음 나아가지만 그에게 이성의 감정을 느끼며 혼란에 빠진다. 

여주인공이 너무 완벽한거아닌가 생각했는데, 역시나 완벽함 속에는 숨은 허당미도 많았던 그런 캐릭터

가끔은 이뻐보이다가 가끔은 너무 평범하게도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연기로는 깔수가없네요 넘 연기잘해요 ! 

 

 

고난도 역 - 윤현민

홀로를 개발한 천재 개발자. 어떠한 이유에서인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유령처럼 지내고 있다. 홀로를 회수하기 위해 소연의 옆집으로 이사 온 그는 소연을 만난 이후 자꾸 발생하는 홀로의 오류를 추적하며 점차 소연에 대한 자신의 감정도 함께 깨닫게 된다.

홀로가 착함 순수 퓨어의 매력이 있다면 난도는 까칠 도도 츤데레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예요

같은 얼굴이지만 상반되는 행동들로 인해서 윤현민 연기력이 돋보일수밖에없는 나홀로그대 ! 

 

 

고유진 역 - 최여진

난도의 누나이자 홀로를 개발한 지오랩의 대표이다. 오랜 노력 끝에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는 홀로를 지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한다. 동생 난도를 지키기 위해서도 역시 물불을 가리지 않고 노력한다.

늘 누나로서 동생을 챙기는 모습이 멋지다. 동생을 위해서 멘트를 날릴때마다 멘트가 주옥같다.

 

백찬성 역 - 황찬성

지오랩의 경쟁사 매직미러의 임원. 늘 아버지 백회장의 서슬 퍼런 기세에 눌려있다. 자사의 기술력을 앞선 홀로를 차지하기 위해 유진에게 접근한다.

오랜만에 찬성의 연기를 보는듯하다. 꽤나 나홀로그대에세 튀지도 묻혀가지도 않는듯한 연기로 극에 흐름에 없어서 안될캐릭터이다. 이 캐릭터도 뭔가 상처가 있어서 꽤나 맴찢을 유발하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홀로글래스라는 특수안경을 통해 인공지능을 바라보고 그 인공지능이 사람의 감정을 배워가고 자아가 생겨나가는 과정속에서 생겨나는 내용이 울고 웃게 합니다. 정말 인공지능이 자연어를 제대로 구사하고 이 드라마처럼 현실속에 생겨나는것도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잘 표현해내고 퀄리티가 높은 연출력이 돋보여요. 사람의 감정에 대해서 배우게 되고 고유한 이 생각과 마음이 어쩌면 우리가 귀히 여기고 내면에 가치를 둬야하는게 아닌가를 생각해보게끔 하는 드라마 '나 홀로 그대' 단순히 로맨스물로만 생각하지말고 한번 보세요 :) 사람도 인공지능도 이 세상에 모든것들은 완전한것이 없음을 알아가고 사람의 고유한 생각과 감정에 대한 내면, 인간관계에 대한 사람의 상처 등 다양한 관점으로 바라본다면 정말 재미나고 신선한 드라마가 될거예요.

 

아래사진은 깨알 나홀로그대 주인공 두배우의 엘루어 화보를 가져왔어요

정말 잘어울리는 두 배우 윤현민 고성희 ! 혼자보기 아까워서 함께 봐요 ㅎㅎ

엘루어 코리아 

 

홀로와 소연이의 반딧불 소풍짤

그럼 이만 제리는 넷플릭스 나홀로그대 추천리뷰를 마치도록할게요.

다음번에도 재밌는 추천작으로 리뷰 들고올게요. 안녕~~~ :) 

 

 

공감,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