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치킨 비비큐치킨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추천해요 칼로리 가격 영양정보 알레르기 정보

2020년 01월 27일 by 제이메모리19

제리19의 치킨 사랑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 

전 정말 치킨메뉴는 다 사랑한답니다

튀긴거, 물에 들어간 탕, 찐 메뉴 등

치킨관련 요리는 다 좋아해요

대한민국에서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은 많지않을거예요 

치킨은 우리 음식에 없어서 안될 중요한 식재료가 되었으니깐요

너무너무 중요하죠 ㅎㅎ

하지만 그중에서도 밤에먹는 야식 치킨이 제일 최고로 달콤하고 유혹적이지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하하 

이번에 BBQ치킨 황금올리브 반반치킨+크림치즈볼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24,000원이었답니다.

치킨브랜드는 각각 시그니처메뉴가있죠? 비비큐치킨은 황금올리브치킨이 시그니처메뉴랍니다

BBQ홈페이지 참고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 크림치즈볼 세트메뉴 구경하기전

영양정보, 알레르기 정보를 참고하시라고 가져왔답니다

열량은 무시하고싶군요 ^^.....

 

오랜만에 본가에가서 부모님과 치킨을 시켜먹었는데

본가는 거의 시골수준이라 치킨집이 많지않아요 하지만 비비큐는 어느곳에나 있다는점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

그래서 황금올리브치킨 반반으로 주문했는데 금방 배달되서 오더라구요 

 

보이시나요? 저 바삭바삭해보이는 치킨 튀김옷이 ㅎㅎ

그리고 함께 주문한 크림치즈볼도 함께 사진에 담겼네요

평소 혼자 치킨을 시켜먹을때는 후라이드 위주로 많이 시켜먹는데

부모님이랑 같이 먹으려고 시키다보니 반반메뉴를 선택하게됐네요

역시 메뉴선택은 탁월했습니다 

양념을 좋아하셨어요 그런데 후라이드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비비큐는.. 그냥 다 맛있어요...

 

어릴때는 동생이랑 닭다리가지고 그렇게 싸워댔는데 지금은 자주 볼일이 없다보니

닭다리로 싸울일이 없네요 이래서 크면 싸울시간도 없다고 했던 부모님의 말이 맞는듯해요

서로가 바쁘고 떨어져 지내다보니 ㅎㅎ

치킨 닭다리를 보니 어릴적 동생과의 치킨전쟁 치르던게 생각이 났네요 하하

저는 퍽퍽한 가슴살보다는 야들야들한 닭다리살을 좋아라해요 

그래야 치킨먹은것같은 기분이들거든요

그런데 대학가서 만난 친구가 저와 반대로 퍽퍽한 살을 먹지않으면 치킨을 먹은게 아니라는 신념을 가진 친구가 있더라구요

와~ 퍽퍽한 살도 치킨이라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것을 전 그때 알게됐죠

그전까지는 모든사람은 퍽퍽살을 싫어한다라고 생각했거든요 저희 집에서 퍽퍽한 가슴살을 좋아하는사람이 없었어서 ㅎㅎ

이 친구는 치킨메이트를 해도 좋을만큼 좋은 친구라고 생각했죠 그땐^^ 지금 생각하면 친구 사귀는 귀여운 이유였네요

 

비비큐치킨은 황금올리브치킨이 진리입니다

가끔 이 황금올리브치킨이 바삭바삭함이 물린다 싶을땐

촉촉하면 양념이 잘 발려진 양념치킨을 먹으면

치킨이 물릴일이 전혀 일절 느껴질수가없답니다

양념이 그렇게 맵지도 그렇게 달지도 않아서 딱 제 입맛에는 적당한 양념소스예요

특별한 양념소스랄건 없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서 :)

모든 베이스는 신선한 닭과 잘 튀겨진 튀김옷이 중요하다고 봐집니다 ㅎ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비비소스는 머스타드 소스인데

이 치킨 브랜드만 잘어울려요 그래서 비비소스인가

황금올리브치킨 후라이드를 먹을때 비비소스가 없으면 아쉬울정도니까

비비소스에 찍어먹는것도 강추강추합니다 :) 

 

요즘 비비큐에서는 크림치즈볼을 사이드로 함께 세트로 많이 판매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주문해봤는데 크림치즈를 좋아하는사람들에게는 치킨과 함께 먹기 좋을수있지만

어른들이 좋아하는 맛이 아니라서 혼자먹기에는 불감당이더라구요.. 느끼함+느끼함이기때문에

그래서 혼자 2개먹고(반이나 먹은거였네요) 다 먹진 못했는데 맛이없는건 아녔어요

치킨과 함께 먹기엔 부담이 되는 느끼함이라 ㅎㅎ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느끼함을 즐길수있는사람들을 세트메뉴 주문도 좋을듯하네요 

 

오랜만에 비비큐치킨을 먹은 리뷰를 작성하니 또 비비큐가 땡기네요

이 아침에 땡길 그럴 메뉴가 아닌데도 말이죠 하하

그럼 저는 이만 리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구독하기'를 누르시면 제리는 몸둘바를 모릅니다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