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킹오더 이용 킹치킨버거 가격 맛 칼로리 영양정보 알레르기 유발 성분 알아보기

2020년 02월 12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제이메모리의 기억저장소의 주인 제리19입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은 버거킹 킹오더를 이용하여 맛본 버거킹 킹치킨버거 라지 세트 리뷰입니다 :) 

먼저는 버거킹 킹오더 이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ㅎㅎ


버거킹 킹오더 이용방법

1. 앱스토어 or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버거킹'앱을 다운받습니다. / 버거킹 앱으로 접속

 * 버거킹 앱에서는 딜리버리(집으로배달), 킹오더(매장에서 픽업) 둘다이용가능합니다^^

2. 첫 화면서 킹오더(매장에서 픽업)를 클릭 ! 

3. 주문가능매장이 뜨면 선택합니다. (*현재위치에서 2km이내 매장만 주문가능합니다.)

4. 선택가능한 메뉴들이 화면에 나오면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저는 이번에 킹치킨버거 라지세트로 주문했어요

킹치킨버거 지금 버거킹 2월 행사에서 단품 2,900원에 판매되고있네요 ㅎ 

버거킹은 매달 행사하고있으니 행사가격에 맞춰서 드시면 저렴하게 맛볼수있어요~ 참고하세요

 

주문한 오더가 잘 들어갔으면 오더관련해서 카톡으로 언제 픽업하러 오라고 문자가 온답니다 :)

바쁜 매장이 아니라면 거의 5-10분안에 픽업하러 오라고 메세지가 온답니다 .

킹오더 이용방법 참 쉽죠?

 

 


버거킹 킹치킨버거 가격, 맛, 칼로리, 알레르기 유발 성분

매장에서 픽업해온 저의 버거킹 킹치킨버거 세트 :) ㅎㅎ

세트에서 치즈프라이로 변경하고 치즈스틱이 1000원 행사하고있어서 주문했답니다 

 

 

버거킹 킹치킨버거의 가격은 단품은 현재 2,900원

세트 4,100원 라지세트 4,800원입니다.

 

양상추를 조금 더 추가해달라고 이야기할걸 그랬네요

양상추가 조금 부실해보이네요...ㅠㅠ

그리고 치킨패티, 마요네즈 소스

치킨과 마요네즈의 조합은 말할필요가없죠?

치킨패티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 

너겟킹 큰 버전인데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이랄까요? ㅎㅎ 살이 많아서 그런가ㅎㅎ

갠적으로 롯* 제품보다 버거킹 킹치킨버거 패티가 낫다고 생각이 듭니다

(갠적인것!!개인차있으니 다르게 느끼실수있어요)

버거킹에서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자주 찾아먹을듯해요 ㅎㅎ

치킨러버들은 킹치킨버거 추천합니다.

그런데 맛은 있지만 칼로리 걱정이 되는건 저만그런것 아니죠?

출처 - 버거킹 홈페이지

영양정보, 원산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 파악하기 위해서 버거킹 홈페이지를 참고했습니다.

 

출처 - 버거킹 홈페이지

제가 먹은 킹치킨버거 열량 532kcal 

적은 칼로리는 아닙니다..ㅎ..

 

사이드메뉴로 선택한 21치즈스틱 열량 155kcal, 치즈프라이 열량 440kcal

치즈스틱 또한 적은 열량은 아닌데 치즈프라이 왜케 사악하죠?

그런데 전 이미 참 맛있게 해치웠는데 말이죠^^...웃으면서 눈물이 나는건 왜일까요..하하하

 

 

고열량의 치즈프라이...

맛은 좋았어요ㅎㅎ.. 체다치즈소스가 짭쪼롬한 맛으로 느끼한맛을 잡아주니

치즈프라이라고 무조건 느끼하지만은 않아요

아물론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해당 ㅎㅎㅎ

맛있었다 치즈프라이야 ㅎㅎ

구미신평점은 치즈소스를 듬뿍 올려줘서 만족스럽네요

다른매장같은경우에는 프렌치프라이 일부부만 덮어서 주는곳도 있어서

그냥 프라이보다 못한경우를 많이 봤어요 

 

함께한 버거킹 코카콜라 ㅎㅎ

라지세트를 시키는 이유는 콜라양이 많아서 시키는데

그냥 일반 콜라로는 제리에게는 부족해서 라지로 시켰는데 

콜라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라지로 추가 안하셔도 되요 ㅎㅎ

 

 

킹오더로 주문하면 테이크아웃도 가능하지만 매장식사도 가능하답니다 ㅎㅎ

장바구니에서 결제시 선택사항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사진처럼 버거킹의 모든 메뉴들과 제품 영양정보 참고표를 나눠주니

소비자의 알궐리를 챙겨줘서 고맙네요 ㅎㅎ 서비스 굿

 

킹오더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픽업해와서 맛본

버거킹 킹치킨버거 라지 세트 리뷰를 여기서 마치도록할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