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구룡포 카페 포인트커피 POINT COFFEE / 바다앞에있는카페

2020년 03월 10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 제리19입니다 

오랜만에 카페리뷰를 가져왔어요.

요즘 코로나로 밖에 나갈수가없는데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서라도 마음을 달래봅니다.

1월에 포항을 다녀왔는데 구룡포에서 핫한 카페 Point를 다녀왔답니다 ㅎㅎ

이미 유명해질대로 유명해져버린 카페라서 특별하게 제공할 정보는 없지만 그래도 

저만의 시선으로 제리의 프레임에 담아보았으니 함께 구경해주세요 ! 

포인트커피에 도착하면 먼저 입구에 주차를 하는 공간이 있는데 

주차를 하면 바로 바닷가입니다.

제가 방문한날 날씨가 흐렸던터라 약간의 보정으로 밝기를 주었지만 

그래도 흐린하늘을 부정할순없군요 ㅠ.ㅠ

 

주차입구에서 이 다리로 건너게되면 포인트커피 건물이 보이는데요~

이 날 비도 오고 했는지 다리에 물이 조금 차서 징검다리 돌없인 못건널수준...

무시하고 물을 밟았더니..신발이 젖는 사태가 생기기도했어요 

태풍이나 비가 많이와서 물이 넘치면 장사도 뭐고 못하겠더라구요...(전 왜 이런생각을할까요ㅎㅎㅎ)

 

들어가기전에 포인트커피 저멀리서도 잘보이네~ 하면서 담아보게된 ㅎㅎ

리코로 담는게 쉽지않았어요 

최대한 크롭해서 찍었는데.. 한계가있네요 ㅎㅎ 슬프지만..예쁘게잘나오니깐 ㅎㅎ

 

포인트 커피 입구 :)

저기 남자분이 서계셨던곳에서 다들 창가를 프레임삼아 많이 찍더라구요 

제리도 남겨봤답니다 ㅎㅎ 고건 맨 마지막 사진에 올리겠습니다 ㅎㅎ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가면 노랭이 망고 튤립이 반겨주네요.

이날 조금 늦게 갔던터라 베이커리류가 많이 솔드아웃된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남아있는 베이커리중에서 골라보자했죠ㅎㅎ

 

포인트커피 메뉴판/쇼케이스 입니다

제가 갔을때랑 지금 조금 달라졌을수도있겠어요. 방문한날에는 이미 많은 메뉴가 솔드아웃되거나 몇개 안남은 상황이라 남아있는것들중에서 젤 맛나보이는것들로 1인1메뉴시키면서 1인1베이커리까지 시키게되었죠 ㅎㅎ

아무래도 지금은 봄이 오기도하니까 메뉴 리뉴얼이 조금 있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카페에 정말 사람 많아요

사진찍다보니 행인분들이 많이 걸쳐져서 제대로 건질수있는 사진이 몇없다는게 아쉬웠어요

거의 관광지 수준의 카페가 되어버렸달까요...ㅎㅎ

 

내부 인테리어 소품들이 깔끔하면서도 포토스팟도 꽤나있어서 왜 인기있는 카페인지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는거보니 노키즈존은 아니였구요.

제가 오기전에도 이미 많은 포토그래퍼들이 엄청난 카메라 장비들로 사진 찍고 나가시더라구요 :) 어떤사진이 나왔을지 궁금

 

제리19가 주문한 스콘, 쇼콜라, 크루와상 ㅎㅎ

케익이랑 크루와상 위에 생크림 올려주니까 더 달달하게 즐길수이썽서 좋더라구요 ㅎㅎ

쇼콜라는 아이스크림 추가했던걸로 기억해요 ㅎㅎ 달달한 녹차아이스크림과는 찰떡궁합인 쇼콜라케익 ㅎㅎ

꾸덕꾸덕 찐~~~~~한 쇼콜라케익이라서 아메리카노랑 더 잘어울리지만

아메리카노보다 커피들어가진않은 음료를 고르고싶어서 다른 음료를 주문했는데 음료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베리..뭐였는데, 자스민자몽인가? ㅎㅎ 여튼 ㅎㅎ 커피를 좋아하지않는분들에게는 상큼한 티 음료로 아이스까지 되서 주문했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ㅎ 엄청 달지도 않아서 베이커리 달다구리들과 먹어도 괜찮았답니다 ㅎㅎ

청포도주스는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ㅎㅎㅎ

그리고 카페라떼는 라떼아트로 예쁘게 즐길수있는^^

바빠고 사람이 많더라도 아트를 해주셔서 섬세함이 돋보였답니다 ㅎㅎ

 

제리19가 주문한 떼샷 ㅎㅎ

밥먹고 갔는데도 저 디저트들을 다 섭렵해버린...ㅎ

저는 갠적으로 쇼콜라 케익이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저는 단거를 무지무지 좋아하다보니 다음번에 간다면 평일에 꼭 한번더 방문해서 여유롭게 사진도 더 찍고싶네요

날씨가 좋을때가면 야외테라스도 이용해보고 좋을듯해요 ㅎㅎ

2층에는 옥상 테라스가있는데 이날 날도 차고 비도오고 바람도 불어서 2층에 어떻게 이용하지 했는데 이미 2층은 다른 사람들로 꽉차있었어요^^

의지의 대한민국이다.....라고 생각하게 된...ㅎㅎ 추운날 바람도 엄청나게 부는데 2층에서 시간을 보내던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추워서 갈 엄두도 안나던데 ㅎㅎㅎ 날이 좋아진다면 2층 도전해볼래요~ :) 

 

 

실내에서도 한컷 한컷 최대한 담아보려했던 저의 노력 ㅎㅎ

그래도 이 창가샷이 뭔가 느낌있게 찍힌거같아 기분좋은 제리 :) 

 

포인트커피 포토스팟에서 찍은 사진으로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 

포항카페 포인트커피 리뷰였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촬영

 

 

공감과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 사랑합니다.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