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First Love- 에피톤프로젝트, Sondia / 가사 어쩌다발견한하루 OST (feat.움짤모음)

2020년 03월 11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 제리19입니다 ㅎㅎ

에피톤프로젝트의 첫사랑으로 유명한곡인데 이 음악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삽입곡인것도 알고계셨나요?

어하루 애청자였다면 엄청나게 좋아하셨을 이곡...!

손디아가 리메이크해서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이곡을 혼자 듣기 너무 아까운듯해서 한번 포스팅해야겠더라구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스틸컷도 몇개 가져왔어요 ㅎㅎ 움짤도 함께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스틸컷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여자주인공 김혜윤

풋풋한 여고생 역할을 넘나 사랑스럽게 찰떡으로 연기해서 김혜윤아닌 은단오(어하루 여주)는 상상할수없을정도였죠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남자주인공 로운

SF9 아이돌 가수인데 아니... 아이돌인데 이런 배우외모가 있을줄이야...!!

이번에 어하루를 통해서 얼굴알리기 톡톡해냈어요 

연기도 구멍이 안느껴질정도로 잘했는데 제일 킬포는 여주인공과 30cm의 키차이가

애청자들의 대리설렘을 느끼게해준 ㅎㅎ 키가 190cm 장신이라 진짜 쉽게 볼수없는 미남형에 키까지 커버림...!

순정만화 주인공.. 정말 만찢남이라고 할수있겠어요

 

풋풋한 여고생과 남고생의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였던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

그래서 그런가 첫사랑이라는 곡과 너무나 찰떡으로 잘어울렸단말이죠~ 

 

 


첫사랑 first love 가사 

처음, 널 만나던 그 순간 
숨이 벅차 오르던 기억 
혹시 네가 들었을까봐 
들켰을까봐 마음 졸이던 날, 기억해 
넌 참 목소리가 좋았어 
같이 걸을 때 더 좋았어 
그래, 그럴 때가 있었어 
가슴 시리게 사랑했었던 날 있었어 
넌 나에게 매일 첫사랑 
봄눈이 오듯 그렇게 나는 기다려 
설레이던 그날도 취했었던 그 밤도 
마음이 이상해 바람 불어올 즘이면 
넌 나에게 매일 첫사랑 
봄눈이 오듯 그렇게 나는 기다려 
슬퍼 울던 그 날도 비틀대던 그 밤도 
마음이 이상해 바람 불어올 즘이면 여전히 
때로 사랑은 참 외로워 
그래 삶이란 늘 어려워 
알아 우리 함께 했던 날 
가슴 시리게 사랑했었던 날 있었어 
넌 나에게 매일 첫사랑 
봄눈이 오듯 그렇게 나는 기다려 
설레이던 그날도 취했었던 그 밤도 
마음이 이상해 바람 불어올 즘이면 
넌 나에게 매일 첫사랑 
봄눈이 오듯 그렇게 나는 기다려 
슬퍼 울던 그 날도 비틀대던 그 밤도 
마음이 이상해 바람 불어올 즘이면 여전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움짤

김혜윤 로운 너무 잘어울린단 말이죠... 은단오, 하루 그 자체였어요 ㅎㅎ

첫사랑 노래를 들으면서 이 모습 지켜보면 나도 모르게 광대승천하고 있는 나를 발견합니다...

(눈치챙겨 내 광대야)

햇살 즐기는데도 이렇게 설렐일인가요?

하루의 등짝에 놀랜 이도화

단오가 등짝을 그렇게 찾아헤맸었는데 ㅎㅎ (이렇게 말하니 단오 이상한 캐릭터같은데... 그럴만한 사정이있었어요 ㅎㅎ)

 

서브남주 도화가 불쌍했던 하루 

동정의 샌드위치 나눔 ㅋㅋㅋ 이거 너무 귀여웠어요

 

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볼때는 눈이 즐겁습니다

우리의 스리고 A3 오글거리지만 잘생기니까 눈호강 :) 

 

츤데레 백경.. 이재욱의 매력을 또 여기서도 발견하게 되네요

최근 재밌게 본 드라마에 계속해서 나오고있는 이재욱... 잘생겼으니 오빠라 부르고 싶을정도로

연기도 잘하고 외모도 피지컬 모두 다 합격점입니다 

 

하루와 단오 키차이.. 엄청나게 느껴지던 장면과 키스신

하.... 왜이렇게 멋지고 난리라 이렇게 설렐까요 ㅎㅎㅎ 하루랑 단오 넘 잘어울려요

풋풋한 고딩에게서 이런 박력이 느껴질수있다니...! 

저는 그저 누나미소로 흐뭇해합니다 ㅎㅎㅎ

 

백경♥단오 , 하루단오

저는 둘다 응원했습니다.. 어느하나 안어울리는 커플이 없네요

은단오를 잘 소화해낸 김혜윤의 매력인거겠죠?ㅎㅎ

첫사랑이란 노래가 정말 이 주인공들의 사랑, 우정이야기를 더 돋보이게 했어요

갠적으로는 백경(이재욱) 테마주제곡으로 더 찰떡이라고 생각들어요. 백경이 뒤늦게 첫사랑을 느끼게 되고 뒤늦은 후회를 하기에는 첫사랑으로 남아버린 단오가 되다보니 더 이 곡과 잘어울리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어요

에피톤프로젝트는 백경과 찰떡

손디아는 단오와 찰떡이었다고 갠적인 의견 :)

 

 

기존의 에피톤프로젝트의 뮤비에는 우리의 국민첫사랑 수지가 출연했어요

뮤비도 한번 감상해보시라구 에피톤프로젝트, 손디아 버전 2개다 가져왔어요 ㅎㅎ

 

♥ 에피톤프로젝트 - 첫사랑 

https://youtu.be/3w5iMGSHvsE

 

♥ 손디아 - 첫사랑 

https://youtu.be/XH1EXDHVG9s

 

마무리는 단오 하루 달달 키스씬 움짤로 마무리할게요~

풋풋한 첫사랑이 생각나는 노래 에피톤프로젝트, 손디아의 첫사랑 리뷰 마칠게요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