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꿀잼모먼트 1회 간단 리뷰 강하늘 옹성우 안재홍 출연

2020년 02월 20일 by 제이메모리19

출처 - JTBC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트래블러 2 아르헨티나 편이 시작되었어요

방영은 매주 토요일 오후 7:40 입니다 ㅎㅎ

벌써 1회가 지난주 토요일 2월 15일에 방영이 되었답니다 

이번주는 2회가 시작될텐데요 ㅎㅎ 

트래블러를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것같아 간략하게 프로그램 소개를 하고 리뷰를 풀어가볼게요.

 


트래블러 소개

출처 - JTBC 홈페이지

스타들이 2주간 그들을 모르는 낯선 여행지로 떠나 온몸으로 직접 부딪히며 잊고 있던 청춘의 자아를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에 시즌1에서는 이제훈과 류준열의 쿠바여행이었는데 정말 잔잔하면서 힐링되는 프로였는데 이번 시즌2에서는 아르헨티나로 떠났더라구요. 그리고 둘이 아닌 세 배우가 함께하게 되었답니다. 이야기가 더 풍부해 지겠죠?

출처 - JTBC 홈페이지

지구 반대편의 거대하고도 낯선 땅 ‘아르헨티나’. 
바로 그곳에서, 일상을 잠시 내려놓은 세 배우의 여행이 시작된다. 

이들은 아르헨티나의 원초적 풍경 안에서 진짜 여행자가 되었고,
변하는 옷차림보다 몇 십 배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만끽했다.
온 몸을 적시는 이구아수폭포 앞에서 포효하고,
수 만 년 역사가 묻힌 모레노 빙하의 속살을 걸어보고,
파타고니아를 가로지르는 도로 위에서 바람과 맞서 싸우면서.

출처 - JTBC 홈페이지


그리고 세 사람은, 도무지 익숙해질 틈을 주지 않는 이 풍요로운 나라에서
함께이기에 더욱 사랑스러운 여행기를 써내려 갔다.
어떤 순간에도 ‘Muy bien!(아주 좋아!)'를 외치고, 즐기고, 도전하고,
때론 같은 곳을 바라보며 깊은 대화를 나눴던
이들의 여행을 함께 하다 보면
그대 역시 마음 한 켠에 아르헨티나를 품게 될 것이다.

출처 - JTBC 홈페이지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출연진

출처 - JTBC 홈페이지 왼쪽부터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

첫번째 트래블러 강하늘 

정열적인 나라 아르헨티나의 완벽맞춤 여행자. 말이 통하지 않아도, 배가 고파도, 비바람이 불어도
언제나 웃으며 진심을 다해 여행을 즐기는 리액션 장인.

두번째 트래블러 안재홍

유연한 카리스마와 철저한 조사 능력을 겸비한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여정의 공식 대장님.
일정부터 맛집까지 진두지휘하며 오감 만족 여행을 완성시킨 프로 여행러.

세번째 트래블러 옹성우

쿠바에 류준열이 있었다면, 아르헨티나엔 옹성우가 있다!
타고난 센스로 형들의 인생 사진을 책임진 <트래블러 아르헨티나>의 공식 사진작가.
가끔씩 흘러 나오는 허당미 넘치는 모습까지도 사랑스러운 막둥이.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1회 리뷰

이 여행을 떠나기전부터 이 세명의 조합이 어찌 이렇게 잘 조합이 됐지? 하면서도 다들 호감형 배우들이라서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가 되는 트래블러 시즌 2였었는데요.

 

출처 -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출처 -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기존에 강하늘과 안재홍은 영화 <스물>을 통해서 서로 알고 있었고 옹성우는 처음 만나게 된 프로라고 하네요.

여행 떠나기전에 세 트래블러가 모여서 이야기 나누는데 옹성우는 조금 어색해 하는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형들이라 어색함이 더 있을수 있겠죠? ㅎㅎ 그래도 강하늘의 엉뚱질문으로인해 이 세명의 조합이 꿀잼모먼트가 많겠구나 싶었어요 ㅎㅎ 

출처 -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대자연의 모습도 볼수있어서 대리만족하는 방구석 여행이 되기도 하는 트래블러 :)

이 맛에 저는 트래블러라는 프로그램을 즐겨봅니다 ㅎㅎ 물론 시즌1때부터 광팬 ㅎㅎ

 

출처 -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이번 트래블러 아르헨티나편의 여행 동선이에요 

부에노스 아이레스 → 푸에르토 이과수 → 엘 칼라파테 → 엘 찰텐 → 우수아이아  

세상끝에 있는 등대까지 간다고하니 정말 볼거리가 가득해보여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아르헨티나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구석구석 다닐 이번 트래블러 ! 

 

그리고 이번에는 틀래블러가 3명이다보니 트래블러 3명의 각자의 시선이 담긴 사진을 홈페이지에서는 사진관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강작가사진관, 옹작가사진관, 안작가사진관 이렇게요 ㅎㅎ

여행에서 서로서로 찍어준 사진들을 영상에서도 공유해주지만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는점 ! 

그래서 제가 몇컷 가져왔는데 누가 찍어준 사진인지 여러분도 맞춰보세요 ㅎㅎ 아래에는 작가의 이름이 적혀있긴하지만 ㅎㅎ

 

사진을 보면 그 작가들의 성향이 보이기도 하는데요 ㅎㅎ

정말 각자만의 매력을 사진의 시선을 통해서도 뽐내고 있어서 보는 재미가 더해집니다 ㅎㅎ

 

아직 1회밖에 방영하지않아서 더 많은 재미들이 기대되는 트래블러 아르헨티나편 !

꼭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ㅎㅎ

구독자님들도 함께해요 ㅎㅎ

그럼 이만 트래블러 움짤 ( gif ) 남기고 마무리할게요 :)

 

아야한 옹작가.gif
급 커플댄스에도 열심히하는 강하늘.gif
해피투게더로 신난 배우 셋.gif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