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XX 하니 황승언 배인혁 이종원 인스타사진 남친짤 여친짤 커플짤

2020년 02월 20일 by 제이메모리19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 

플레이리스트, MBC 웹드라마 XX 아시나요? ㅎㅎ 최근에 하니때문에 보게됐는데

하니가 드라마를 찍게 되면서 핫한 웹드라마이기도 하죠 

하니의 연기력에 대해서도 입증하게되기도했어서 화제인데요~

오늘은 웹드라마 XX (엑스엑스)에 대해서 파헤쳐보아요~ ㅎㅎ


웹드라마 XX (엑스엑스)는 어떤 드라마? 

스픽이지 바에서 일하는 업계 최고 바텐더가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해가면서 자신의 과거 사랑에 대한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에서 스픽이지 바는 간판없이 운영하는 바를 의미합니다. 스피크이지라는 단어에서 유래된거라고하네요.^^ 미국이 1차 세계대전을 마치고 급성장하게 되는데, 그때 법이수정되면서 금주령이 생기게 되면서 무허가 주점이나 주류밀매점에서 소문이 나지 않도록 조용이 말한다는 뜻에서 간판없이 다른 컨셉을 만들어서 가게를 운영하는곳을 스피크이지(speakeasy)라고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스픽이지는 간판없이 컨셉을 두고 운영되는 곳들을 이렇게 부르고 있답니다 ㅎㅎ

보통 드라마를 보게 되면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이 잘되길 빌게 되는데 여기 드라마는

여주들의 관계를 응원하게 되죠^^ 저만그런가요? ㅎㅎ


웹드라마 XX 등장인물

출처 - 플레이리스트

이루미 역 - 황승언

금수저다. 안목이 높고 장사수완도 뛰어나다. 업계 1위 '넘버A'바를 운영하고 있다. 과거 나나의 절친이었으나, 나나를 배신했다가 5년 만에 다시 나나 앞에 나타났다. 모든 일에 자신만만하지만 유독 남자에 관련해서는 자존감이 낮은 편이다.

갠적으로 이루미 너무 이쁘고 입고 나오는 스탈이 제 스탈이더라구요. 금수저의 표본을 보여주고있어요.

일은 똑부러지게하면서도 자기사람 챙길줄 아는 모습이 매력적인 캐릭터. 하지만 이루미라는 캐릭터는 짠한 캐릭터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안타까운.. 

 

출처 - 플레이리스트

윤나나 역 - 하니

스픽이지 바 'XX'에서 일하는 업계 최고 헤드바텐더다. 닉네임은 나나. 본래는 타고난 토킹매너와 눈치를 갖고 있지만 유독 바람 피는 손님만큼은 참고 보기 어려워해서, 예기치 않게 남의 복수에 가담하게 된다.

하니의 연기가 처음에 어색하면 어쩌나 했는데 정말 잘하더라구요. 털털한 바텐더의 모습을 잘 표현해내고 의리있는 여자캐릭터라서 그런지 정말 매력쩔어요.. 여주인공 둘다 관계에 대해서 응원하게 되는 ㅎㅎ

이드라마는 진짜 여자 주인공들 보는맛에 봅니다 ㅎㅎ진정 ㅎㅎ

출처 - 플레이리스트

왕정든 역 - 이종원

나나의 하우스메이트이자 나나의 현재 절친. 나나의 취향, 연애사, 퍼스널 컬러, 분노 게이지, 통장 잔고까지... 나나 본인보다 나나를 더 잘 알고있는 로망의 남사친이다.

이런 남사친 하나 정도 있으면 마음이 든든하고 재밌을것같단 생각이 듭니다. 능력있는 조향사에 외모도 준수하고 커뮤력도 높아서 아주 모르는게 없는 매력적인 남사친으로 찰떡! ㅎㅎ

출처 - 플레이리스트

박단희 역 - 배인혁

과거에는 야구선수였으나 현재는 'XX'의 바텐더다. 닉네임은 대니. 훈훈한 외모에 젠틀한 입담으로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다. 나나와 마음이 잘 통하는 든든한 동료다.

나나를 짝사랑하고 있는 느낌이 엄청 강하게 드는데, 역시나 ㅎㅎ 드라마 회차가 더해질수록 나나에 대한 마음이 보여져서 조금은 뻔한 캐릭터지만 또 없어서는 안될캐릭터같은 대니 ㅎㅎ 잘생겨서 드라마 볼맛이 난답니다 ㅎㅎ

나머지 인물들은 조연인데 참고하시라고 함께 올려봅니다~ :)

김준경, 나은샘, 신재휘 이 세 배우들도 새로운 얼굴들이지만

다들 연기를 잘하셔서 꽤나 오랫동안 연기를 하신듯한 느낌이들어요.

 


웹드라마 XX (엑스엑스) 인물관계도

정말 바람이라는 주제로 이야기가 진행되다보니 저도 모르게 감정이입해서 같이 욕해주고 있기도해요 ㅎㅎ

욕하면서 보게되는 ㅎㅎ 인물관계도로 보니 더 확연하게 보여지네요 ㅎㅎ


웹드라마 XX (엑스엑스) 스틸컷

 

회차가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웹드라마예요. 바텐더에 대한 직업에 대해서 관심도 가지게 되고 뭔가 새로운 직업군에 대해서 배우는 재미가 있고 칵테일 만드는 장면들이 너무 멋지게 영상에 담겨져서 그런지 칵테일을 즐기지않지만 마셔보고싶게끔 하는 장면들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 

하니의 바텐더라는 직업을 소화해내는 모습이 넘 멋짐 ㅎㅎ 차도녀 느낌의 황승언도 넘 이쁘게 나오고 여자주인공때문에 드라마 보는 이유가 조금 더 큰거같네요 ㅎㅎ


웹드라마 XX (엑스엑스) 배우들의 인스타 파헤쳐보기

출처 - 이종원 인스타
출처 - 배인혁 인스타
출처 - 하니 인스타
출처 - 하니 인스타
출처 - 황승언 인스타

 

배우들 각자의 인스타에 올린 사진들을 보니 다들 재미난분들같네요 ㅎㅎ 단희역을 맡은 배인혁은 조용조용할거같은 느낌? 배우들의 인스타 놀러가도 성향을 알수가 있으니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드라마의 캐릭터와는 다른 이미지도 있어서 또다른 재미요소이니 드라마 보시면서 인스타도 구경가보심이 :) 

 

오랜만에 천만뷰 넘은 웹드라마라고하니 여러분들도 틈나는 시간에 웹드는 어떠세요?

오늘의 드라마 추천은 웹드라마 XX(엑스엑스)였습니다. 하니의 바텐더 모습 움짤로 마무리 할게요.

 

하니 움짤

 

'공감'과 '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