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지난번에 구미카페 리퓨지를 다녀왔답니다.

생긴지는 좀 됐는데 제리19은 이제서야 다녀오게되었네요

제리19의 시선으로 담은 카페 리퓨지 함께 보실까요?

:)

 

 

리퓨지 입구입니다 

나무 입간판에 CAFE REFUGE 실버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ㅎㅎ 가정집을 개조해서 그런지 입구들어가는게

색다르더라구요 ^^

 

 

이 조명을 보는 순간 저는 느꼈지요~

아 리퓨지의 밤은 더 예쁘겠구나 

조명으로 가득한 장소는 아무래도 해가 지는 그 순간부터

매력적으로 바뀌더라구요 

낮에 찾아간게 조금 아쉬움이 들었던 순간이었네요 ㅜㅜ

 

가정집의 입구처럼 보이는 리퓨지

입구로 들어서면 길따라 벽면에 리퓨지라는 문구가 한껏 조명을 받고있어요

(아.. 볼수록 해질녘에 왔어야했어....)

 

연말이다보니,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있었어요

평소에는 저 트리가없지만

연말이라서 크리스마스 트리로 한껏 시즌을 느낄수있게

장식해두었네요 

눈이 오면 더 느낌있을것같단 생각이 드네요^^

 

캠핑하고싶게 꾸며놨네요 

저 선물박스안에는 뭐가 담겨있을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는 제리19입니다 ㅎㅎ

하지만 열어보진않았어요

실례니까 ㅎㅎ

 

리퓨지의 메인 포토존같아요

이곳에서 인증샷? 찍은거 많이봤거든요 ㅎㅎ

 

날이 선선하고 시원할때는 야외에서 앉아서 커피맛봐도 

되게 분위기가 좋을거같더라구요?

아쉬운점이라면 저 자리의 반대편은 그냥 건물입니다 ㅎㅎ

아무래도 시내안쪽에 위치하다보니

건물만 보일수밖에 없어요 ㅠㅠ

 

 

예쁜 크리스마스 스타일의 리스

12월엔 크리스마스죠 ^^

 

리퓨지 내부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사다리가 트리 뼈대가 되기도하고

곳곳에 보여지는 크리스마스 시즌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며져서

마음이 벌써 부터 설레더라구요

 

지금 이 포스팅을 적고있는 순간에는 벌써 크리스마스가 눈앞에 다가와버렸군요^^

 

 

 

빨간리본이 "여기는 크리스마스예요~" 라고 말하는것같은 ^^

 

 

 

그래서 빨간리본 소품과 함께 미러샷을 찍어봤어요

이날 노란코트가 비비드하네요^^

 

 

 

 

인테리어 소품 또한 스피커로 되어있으니까 더 멋스럽기까지하네요

못보고 지나칠뻔한 장소에 있어가지구 ㅎㅎ

 

 

 

▼리퓨지 메뉴판 참고하세요

전체적으로 비쥬얼도 되는 음료들도 많았고

다들 맛있게 보여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날이 추우니 따뜻한거 먹어보자싶어서 

전 따뜻한 아인슈페너를 선택했었지요~

 

 

메뉴판에 리퓨지의 마스코트 코비도 함께 있었어요

그래서 빵터져버린 ㅋㅋㅋㅋㅋ

제가 방문한날 코비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저도 강아지 엄청 좋아라하는데

 ㅠㅠ

 

 

리퓨지 와이파이 비번 참고하시라고

따로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ㅎㅎ

화장실은 여자, 남자 따로 사용하는곳이라

위치가 달라서 요렇게 친절하게 카운터에 적혀져있었답니다 

 

그리고 리퓨지의 모든 공간은 금연이라는것! 

너무나 맘에 드는 문구이네요 비흡연자로서는 반가운 공간이에요

 

 

겨울이라 쇼파에 따뜻한 담요들이 다 준비되어있어서

전체적인 느낌이 따뜻한 감이 느껴졌어요

벽만 봤다면 차갑다라는 느낌이 있었을텐데

곳곳에 준비되어있는 담요들이 겨울스럽지않게 따뜻한 분위기를 이루어주고있다는것 ! 

 

요렇게 분위기샷도 지인을 위해서

한번 남겨보기도했답니다 ㅎㅎ

 

 

 

 

가게 분위기 한컷 한컷 담으면서

리퓨지 오픈시간, 마감시간이 적혀있길래

이것도 담아봅니다

참고하세요 ^^

 

 

 

햇살이 예쁘게들어오던 한쪽 창가

그래서 이렇게 리퓨지 문구도 담고

햇살쬐고있는 식물도 담아 보게 되네요 :) 

 

지인들과 함께 주문했는 음료들

전체적으로 비주얼이 예뻤어요

제 음료 아인슈페너는 조금 아쉬웠네요

그래도 그날의 예쁜감성을 담아보고싶어서

이리 저리 한컷 한컷 담아보았네요~

덕분에 만족하는 사진을 얻었네요 :) 

 

크림이 달달하게 듬뿍 올라가있으니

이세상 달콤함은 여기에서 맛볼수있을것같은 그런 기분

 

♥ 달다구리에 저는 기분이 좋아지는 한잔이었네요

 

리퓨지 전체적으로 스냅으로 담을곳도 많고 음료맛도 좋고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아쉽게도 뚜벅이들에게 환영받을곳 ! 

 

그럼 제리19의 리퓨지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