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 

지난번에 구미 도량동에 새로 생긴 커피명가 어나더하우스를 다녀왔어요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구미도 자꾸 예쁜 카페가 마구마구 생겨서 혹여나 금방 사라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해요

(제리19 저의 걱정이 더 우선이지만 ㅎㅎ) 

 

지인과 카페탐방 겸 다녀왔더랬죠

리코gr2의 화각으로는 인도에서 다 담을수 없을정도더라구요 

2층으로 되어있는 건물입니다 

건물 옆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걱정없이 방문 가능하다는게 붕붕이 몰고다니는분들에게는 반가운 소리죠 :)

 

입구는 두곳이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입구가 두곳이라서

인도에서 가는 방향,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방향

이렇게 2곳 있답니다 :) 

 

건물 옆에 이렇게 조명으로 되어있으니 내부 창가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예쁘게 담기더라구요

아래 실내촬영샷 참고하셔요 

이곳에서도 손님들의 포토존으로 활용하더라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야외에서 즐길수있는 테이블, 의자도 있었지만 

한겨울이다보니 밖에서 즐길수는 없었고 눈으로 구경만 하였답니다

 

 

 

입구를 들어갈때 보이는 커피명가 아크릴 간판^^

이런간판도 느낌이 있네요 

 

인도방향의 입구에서 들어가면 요렇게 귀여운 인형? 모델들이 있어서

사진찍기에 좋겠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갈수있는 공간은 아니지만

사진에 담기에는 재미있는 요소였답니다 :) 

 

 

겨울은 딸기시즌이죠 

커피명가하면 딸기케익이 유명해서 다른 딸기메뉴들도 종류가 다양했답니다

하지만 이날 딸기케익과 다른 음료위주로 주문해서 맛보았어요

 

커피명가 어나더하우스 메뉴판입니다 :) 

참고하세요 ! 

케익, 빵 종류도 있으니 정말 디저트를 즐기기에는 좋은 카페인듯 합니다

커피명가하면 딸기케익이니 딸기케익은 필수로 시켜봅니다

여러분들도 여유가있다면 딸기케익 한번 드시고 두번 드시고 또 드세요

정말 맛있는 리얼딸기케익 

 

내부가 정말 깔끔한 화이트톤에 우드로 포인트가 들어가있어서

아무렇게나 막찍어도 예쁘게 나오겠더라구요

다음에 한번더 사진찍기 위해서 한번 더 방문하고싶을정도 ! 

 

 

아까 말했던 건물 옆에 있었던 조명이 내부에서 촬영하면

이렇게 예쁘게 담기더라구요 ! 

정말 보케가 예쁘게 잡히는 DSLR이 있었다면 더할나위없겠지만

아쉬운대로 초점을 흐리게해서 보케만들기를 해보았답니다

지인은 이런 사진도 좋다고 고마워하더라구요 ㅎㅎ

더 좋은 카메라를 들고 예쁘게 담아주지 못해서 아쉬운 제리19이였네요 ^_ㅠ

 

실내에서 창가를 바라보니 

골드 썰매가 있어서 더 자세히 구경할수가 있었어요

따뜻하니까 더 유심히 둘러보게 하는 여유가 생기네요 

 

'

이 귀여운 소파?의자?는 인테리어 소품이겠죠

입구쪽에 있었는데 2층 올라갈때 볼수있었네요 ㅎㅎ

 

커피명가 어나더하우스는 추위를 잊게해줄 따뜻한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서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담요사용하셔도 되겠어요

제리19은 추워도 외투를 벗고 몸을 덮으면 된다고 생각하니까 하하

 

 

제가 방문했을때가 12월 말이라 그랬는지, 귀여운 아기자기 크리스마스 시즌 소품들이 많았어요

연말하면 조명이고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구들 아니겠어요? :)

 

 

벽면에는 커피명가에서 판매하고 있는 텀블러, 찻잔세트, 홈 커피 종류들 ㅎㅎ

아주 깔끔하지만 홍보하는것도 분위기있게 진열되어있어서 제리19은 혹할뻔했네요 

 

사람이 없을땐 이런 분위기가 납니다

역시나 사람이 가장 좋은 피사체죠

사람이 없으니까 뭔가 밋밋하고 아쉬운데요~

제리19은 아쉬운대로 이곳저곳 담아보았답니다 

 

 

 

 

소품도 놓치질 않았답니다

소품 하나를 잘만 이용해도 분위기있게 사진이 담기더라구요

오른쪽 사진이 전 갠적으로 보케 배경으로 아주 맘에드네용 !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예요

 

 

2층 올라가는 중간층에도 벽 트리로 되어있어서

요것도 분위기 있더라구요

다음에 저도 집에 이런식으로 벽을 이용해서 트리를 꾸며보아야겠어요

참고참고 사진으로 기록기록 ㅎㅎ

 

 

 

2층에는 아무래도 직원들이 수시로 올수있다보니

컵, 물, 냅킨이 준비되어있고

요 3개만 달랑있는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이 함께 하니까 

더 귀엽고 앙증맞았던거같네요

작은것마저도 하나하나 신경쓴게 느껴지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말차라떼와 레드자몽티 

저는 레드자몽티를 마셨고 지인은 말차라떼를 마셨어요

말차라떼 잔이 커피명가에서 따로 판매하고있는건데 넘넘 예쁘게 잘어울리더라구요 

말차라떼와 ㅎㅎ

저는 아쉽게도 레드자몽티 아이스라 투명 유리잔이 전부였던..

 

딸기케익과 아메리카노를 기다리면서 또 한컷 찰칵

저녁타임에는 이곳이 포토 스팟이였어요

정말 일찍가서 자리를 잡았으니 가능했었던 샷이죠 :)

 

 

지인이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딸기케익입니다

딸기케익은 지인이 사준거였는데, 넘넘 맛있게 생겼죠?

실제로 맛봐도 딸기가 가득가득해서 맛있게 먹기 좋았어요

아무래도 딸기케익에 딸기가 리얼로다가 생딸기가 들어가니까

가격이 조금은 사악해요

2개 3개 먹었다간 그 달 월급을 감당치못할수준이 될수도있어요 ^,~

 

음료도 평타이상이었고

내부도 전체적으로는 화이트톤이었는데

우드가 포인트로 있다보니 포토존으로도 손색이없고

딸기케익이 시그니처메뉴인데 맛보고오니

역시나 변하지않은 커피명가딸기케익이더라구요~ :) 

 

다음에는 친구들이랑 가서 원없이 프로필 사진 업뎃용 많이 찍어봐야겠어요

카페스냅 촬영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 도량동에 위치한 커피명가 어나더하우스 

리뷰를 여기서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행복한 2020년이 되시구 이번 해에도 제리19 잘부탁드립니다 ! 

 

 

 

<커피명가 어나더하우스 위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