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리19입니다.

오늘 날씨가 무척이나 쌀쌀했는데요~

남은 12월 건강에 유의해야겠어요 ㅎㅎ

구미 금리단길에 요즘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있죠~

생긴지 좀 됐지만 이번에 방문하면서 한컷 한컷 담아온

비단로 Vidan.ro 카페 다녀왔습니다:) 

 

카페 비단로는 밤에 가면 

은은한 조명들로 예쁘게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카페비단로를 방문하시면 요 공지사항을 확인할수있어요~

CCTV녹화중이라는점, 저는 갠적으로 CCTV가 사생활 침해가 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안전과 범죄예방을 위해서 없어서는 안되기때문에 CCTV가 있으면 좋더라구요 ! 

요즘 워낙 사람들끼리 서로 불신, 불신, 불신이다보니..ㅜㅜ

카페내 외부음식 반입금지, 그리고 마켓, 쇼핑몰 촬영도 따로 문의를 해야하나봐요

중요한 공지사항은 요 3가지였어요~

 

▲비단로 메뉴판

 

비단로의 메뉴는 꽤나 다양하더라구요

요즘 핫한 흑당버블밀크티도 메뉴에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이날 저는 아인슈페너가 땡겨서

아인슈페너로 주문했죠~

그런데 더 달다구리한게 눈에 띄길래

퐁당 오 쇼콜라도 함께 주문했답니다 ㅎㅎ

 

두가지 톤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파스텔톤으로 인테리어된 매장 입구쪽

민트민트함과 중간중간 핑크톤들이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요

아주 찰떡 !

 

안쪽으로 들어가면 단독 쇼파가 두개있는데

하나는 쨍쨍한 오렌지컬러의 패브릭소파가 있어서

저기서 사진찍고싶다라는 생각이 많이들더라구요

그리고 반대편에는 블루 컬러의 패브릭소파 

그래서 소파자리가 인기가많더라구요

아무래도 푹신푹신 편안함이 느껴져서 그렇겠죠?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

크림이 넘쳐흐를뻔한거

겨우겨구 옮겨서 사진에 담을수있었네요 ^^ㅎㅎ

 

 

 

지인은 코코아를 시켰는데,

퐁당쇼콜라를 시킬줄알았으면 핫초코를 먹지말았어야했다며..ㅎㅎ

이미 주문이 나온상황이라 단 + 단 음미했답니다 

 

퐁당오쇼콜라가 양이적어서 넘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세상 달콤한 이 맛은 진짜 기분을 날아가게하는

중독!!! 

이맛을 또 보고싶다는것이 이 포스팅의 핵심포인트입니다 ㅎㅎ

 

지인을 한컷한컷 담아봤답니다

그대는소중하니까 얼굴을 가려드림 :)

 

잠깐 오렌지소파 자리가 나서 사진을 찍었는데,

생각해보니 우리 피부톤과 비슷한 주황이라서 보정하는데 조금 애매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블루톤 소파에 가서 한컷 담아보면 좋을듯하네요 :)

 

오늘도 두서없이 카페리뷰를 제리19의 시선으로

마음껏 담아본 비단로 리뷰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뿅!